수지 별그대 카메오 확정! 몇회 어떤 역할로 등장? 별그대 16회 예고편 영상은?

미쓰에이 수지가 SBS 인기 드라마 '별그대'에 카메오 특별출연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당연히 수지와 김수현이 혜미와 삼동이로 분해서 등장했던 '드림하이'의 인연 덕분일 터인데, 드림하이를 좋아하는 팬이나 별그대를 좋아하는 시청자 모두에게 깨알같은 재미가 될 듯해서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수지 김수현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수지 '별그대' 카메오 특별출연 몇회, 어떤 역할로 등장?

 

2014년 2월 10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의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발언에 따르면, 미쓰에이 수지가 별그대 이번 주 분량에서 깜짝 카메오로 등장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정확한 스케줄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지만 2014년 2월 10일 월요일이나 2월 11일 화요일에 촬영을 진행해서, 2월 12일 16회나 2월 13일 17회에 등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업데이트: 2월 13일 17회 방영으로 확정이 됐답니다!)

 

또한 관련 보도가 "수지는 국민 첫사랑의 아이콘이다. 이번 '별그대'에서도 풋풋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귀띔을 했기에, 네티즌들은 별그대 스토리 전개상 수지가 극중 도민준에게 관심을 보이는 귀엽고 매력적인 여인으로 등장해서 천송이의 질투심을 유발하게 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고 합니다.

 

드림하이 출연으로 수지와 김수현은 당해년도 KBS 연기대상에서 베스트커플상까지 수상하며 최고의 연기 호흡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당근 너무 기대됩니다!

 

 

 

 

별에서 온 그대 카메오 또 누가 있었지?

 

한편 '별에서 온 그대'는 그동안 유준상, 김수로, 정은표, 박영규 등 막강한 카메오 군단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등장했던 카메오들도 무척이나 인상깊었는데, 특히 이번 수지의 경우에는 과거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를 통해 김수현과 혜미와 삼동이로 친구에서부터 연인까지 연기 호흡을 맞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남다른 케미를 과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별그대 16회, 17회는 올림픽 중계관계로 25분 일찍 방송!

 

한편 다들 아시겠지만,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16회 방송은 소치올림픽 중계 방송으로 인해 25분 일찍 방송됩니다. 원래 별그대 본 방송 시간이 오후 10시니까, 2014년 2월 12일 수요일 방송될 16회분과 다음날 방송될 17회분은 9시 35분에 방송이 되겠네요.

 

또한 SBS 관련 보도에 따르면, 소치올림픽으로 인해 방송 시간이 다소 유동적으로 편성될 수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소치올림픽이 끝날때까지는 별그대 방송 시간을 잘 지켜봐야겠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16회 예고편은? 또 15회 에필로그로만 만족해야 함?

 

또한 지난 방송인 '별에서 온 그대' 15회 방송 당시 에필로그가 방송되고 난 후 살짝 예고편 공개를 기대해봤지만, 역시나 드라마가 종반으로 가면서 따라잡기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바, 여전히 다음주 예고편은 당연히 안 나왔네요.

 

이런 상태라면 다음주 10일이나 11일 정도에 텍스트 예고편이 나오고, 당일에나 별그대 16회 영상 예고편이 공개될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도 일단 아래 별그대 15회 에필로그 보시면서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별에서 온 그대 15회 에필로그

 

 

수지 김수현 KBS 2011 연기대상 베스트커플상 수상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