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12일 방송된 '별에서 온 그대' 16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천송이와 도민준의 다정한 모습이 화면 가득 채워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천송이와 도민준은 모닥불을 피운 채 다정한 모습으로 심야 데이트를 즐기기도 하고, 촬영 대기를 하다가 도민준의 초능력 배려로 천송이는 고스톱 싹쓸이를 하며 오랜만에 맘껏 웃으며 신나는 하루를 보내게 됩니다.
그러나 천송이는 도민준에게 100일 기념일 등에 관해 얘기하다, 도민준이 앞으로 1달 후 떠나야 한다는 말에 향후 펼쳐질 둘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기도 했습니다.
별에서 온 그대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별그대 16회 천송이 동생 포텐 터졌네! 천송이 동생 누구?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학교에 등교하던 천송이의 동생 천윤재가 전날 외박한 천송이가 도민준의 집에서 나오는 것을 목격하고, 참다 못해 도민준을 찾아가게 되는 장면이 방송됩니다.
그러나 천송이 동생은 누나 일을 도민준에게 따지다, 온통 별박사에 최고급 망원경으로 중무장한 도민준에게 흠뻑 빠져서 도민준을 형이라 부르며 따르는 귀여운 장면으로 이날 방송의 가장 하이라이트 인상을 남깁니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SBS 수목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 출연 중인 안재현은 주인공 '천송이'(전지현 분)의 동생 '천윤재'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입니다.
모델 출신다운 늘씬한 신체조건과 시크한 캐릭터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안재현은 데님 브랜드 잠뱅이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 기존 모델로 활동 중인 박신혜와 호흡을 이루기도 했습니다.
박신혜와 파트너로 호흡을 이룬 첫 화보에서 안재현은 소년같은 순수한 눈빛과 도회적인 매력을 선보여서 향후 인기 스타로 성장할 가능성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아래 천송이 동생 천윤재 역의 배우 안재현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