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다 마오 일본반응 모음! 아사다 마오 쇼트 동영상 보기!

일본 피겨선수 아사다마오가 결국 눈물을보였습니다. 아사다마오는 2014년 2월 20일 러시아 소치 아이스버그 스케이팅 팰리스에서 열린 '2014 소치 동계올림픽' 피겨스케이팅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 맨 마지막 순서로 출전했습니다.

 

아사다 마오는 첫 점프인 트리플 악셀에 실패하며 엉덩방아를 찧었고, 바로 일어나 나머지 연기를 선보였지만 마지막 컴비네이션 점프도 제대로 뛰지 못하고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연이은 실수로 아사다마오는 기술점수 22.63점, 예술점수 33.88점 감점 1점으로 합계 55.51점을 기록해 16위에 이름을 올리며 사실상 메달권에서는 멀어졌습니다. 경기 후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아사다마오는 "뭐가 뭔지 모르겠다. 일단 내일은 프리 스케이팅을 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며 울먹였다고 합니다.

 

김연아 선수의 금메달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일본 언론 '유리멘탈 아사다 마오'에 아쉬움 드러내!

 

아사다 마오의 심한 부진에 일본 언론들은 큰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아사히 신문은 2월 21일자 조간 신문에서,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나. 메달을 노린 일본 여자 피겨 스케이팅 선수 3명이 모두 실패했다"며 일본 여자 선수들의 실수에 대해 당혹스러움을 표현했다고 하네요.

 

또한 닛칸 스포츠도 "김연아가 올 시즌 세계 최고 점수를 기록했다. 점프 등 거의실수 없이 연기했지만, 아사다 마오는 믿을 수 없는 낮은 점수에 그쳤다"고 말하며 실망을 드러냈습니다.

 

산케이스포츠 신문은 "마오는 16위, 김연아는 실수없이 선두를 지켰다"며 아사다 마오의 "일단 앞으로 프리 스케이팅을 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인터뷰 내용을 전했다고 합니다. 

 

한편 김연아는 기술점수 39.03점 예술점수 35.89점 합계 7 4.92점을 받으며 1위를 기록했으며, 러시아 아델리나 소트니코바는 74.64점으로 2위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소치 올림픽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한 김연아 선수는 프리스케이팅에서 맨 마지막에 연기하는 것으로 조추첨 결과가 나왔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올림픽 2연패를 응원합니다.

 

아사다 마오 소치 쇼트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