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스타킹 신는법 강좌에 스타킹 댄스까지! 사진 영상 완벽 모음!

레깅스와 스타킹이 가장 잘 어울리는 미녀 스타인 클라라가 '클라라 스타킹 댄스'와  '클라라 스타킹 신는 법' 섹시 동영상을 들고 나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스타킹 신는 법 동영상은 압박스타킹 브랜드와 소셜커머스이 합장 광고이고, 클라라 스타킹 댄스 영상은 '한밤의 TV 연예'에서 스타킹을 이용한 봉춤을 선보이는 과정에서 등장한 섹시미였습니다.

 

클라라 섹시한 건강미 매력적이다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클라라가 직접 알려주는 스타킹 신는 법이라고?

 

최근 클라라가 스타킹 신는 법을 알려주는 영상을 공개했는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19금 영상이라 오해를 살 법한 논란의 말들이 오고 가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압박스타킹 브랜드 벨루노 스타킹과 소셜커머스의 합작 광고로, 클라라도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클라라는 검은 스포츠 톱과 핫팬츠 차림으로 스타킹을 신는 시범을 직접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먼저 클라라는 바닥에 앉은 채로 발목에서부터 스타킹을 올려 신다가, 무릎 위에서부터는 일어나서 스타킹을 신는 모습을 선보이다, 점프를 하며 허리까지 올려 신어 마무리하는 전형적인 스타킹 신는 법을 생생하게 묘사해냅니다. (아래 영상입니다!)

 

 

클라라 스티킹 착용법 강좌

 

 

클라라 스타킹 댄스

 

 

한밤의 TV 연예에서는 스타킹에 봉춤까지 춘 클라라!

 

한편 클라라는 2월 19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스타킹을 이용한 봉춤을 선보이며 자신의 허리라인도 드러내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클라라는 봉춤에 대해 "광고촬영을 하면서 하게 된 것으로, 하루 동안 전문가 선생님이 동작 하나하나를 가르쳐주셨다"며 봉춤을 배우게 된 계기를 밝혔고, 이어 클라라는 봉춤을 직접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한 클라라는 봉춤 외에 새롭게 추는 춤이 있다면서 스타킹 댄스를 다시 한 번 공개하기도 했는데,  클라라는 "스타킹을 늘리면서 계속 힘을 주고 있게 되더라"며 스타킹을 양 손에 잡고 머리 위로 올려 양 옆으로 흔들었습니다.

 

클라라는 "허리라인에 무척 도움이 되는 것 같다"는 리포터의 말에 "맞다. 내가 운동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허리라인이다"라며 화끈하게 자신의 허리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아래 역시 관련 영상!

 

클라라 아찔 스타킹 봉춤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