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let it go 드디어 나왔다! 김연아가 직접 부른 김연아 렛잇고 동영상 보기! 화제의 let it go 영상 총집합!

진짜 겨울왕국의 겨울여왕의 목소리로 부른 렛잇고가 나왔습니다.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최다관객 애니메이션이 되는 동안 수많은 스타와 연예인이 렛잇고를 불렀지만 이보다 더 드라마틱한 렛잇고는 없었습니다.

 

피겨여왕 김연아가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Let it go)를 직접 부른 영상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를 통해 현역 은퇴 기념 무대를 가지는 준비과정을 담은 영상입니다.

 

김연아 렛잇고 역대 최고의 렛잇고다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어린이 합창단 귀여운 천사들과 함께 한 김연아의 렛잇고!

 

삼성전자는 2014년 4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사 모델인 김연아가 직접 부른 렛잇고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피겨여왕 김연아는 어린이 합창단 '귀여운 천사들'과 함께 화제의 '겨울왕국'의 주제곡 렛잇고(Let it go)를 청아한 목소리로 소화하고 있습니다.

 

 

김연아 렛잇고 (Let It go)

 

 

명불허전 진정한 겨울여왕의 목소리, 김연아의 렛잇고!

 

영상 속에는 김연아가 '렛잇고'에 맞춰 피겨 스케이팅을 선보이는 모습과 웃음 만발한 녹음실 현장,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때 피곤한듯 조는 모습 등이 담겨 웃음과 감동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평소 가수 뺨치는 노래 실력에 톱가수들과 음반 작업까지 한 김연아의 노래실력은 정말 기대이상이었습니다. 게다가 그 숱한 렛잇고 카피를 보면서 김연아가 부르는 렛잇고는 어떨까 싶었던 상상이 실현이 된 만큼 진정한 겨울여왕이 부르는 '겨울왕국' 주제가는 듣는 이의 감동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편 김연아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열리는 '삼성 갤럭시★스마트에어컨 올댓스케이트 2014'를 통해 현역 은퇴 기념 무대를 가질 예정입니다.

 

 

 

겨울왕국 Let it Go 누가 누가 커버했을까?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한국 박스오피스 기준 누적관객수 1,000만을 돌파하며 숱한 커버 버전을 탄생시켰습니다.

 

유례없는 ‘겨울왕국’의 인기에 힘입어 메인 OST인 ‘렛잇고(Let it go)’ 역시 팝음악으로는 보기 드물게 주요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폭풍 인기몰이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에 영화에 삽입되었던 오리지널 미국 영어버전을 부른 데미 로바토와 이디나 멘젤의 ‘렛잇고’ 외에도 한국 가수 효린이 불러 한국 개봉 '겨울왕국' 엔딩 크레딧 버전에 공개된 한국어버전 역시 관심을 받았고, 디아, 효린, 에일리, 이유비, 이해리, 유가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TV, 라디오, 유튜브를 통해서 ‘렛잇고’를 부르고 있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데미 로바토 '렛 잇 고' 오리지널 버전

 

씨스타 효린의 '렛 잇 고' 엔딩 크레딧 버전

 

 

가수 에일리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전, 이유비의 인기가요 버전 Let it go

 

가수 에일리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등장해 에일리 버전의 ‘렛잇고’를 열창했고, 배우 이유비 역시 SBS ‘인기가요’ MC 신고식을 통해 ‘렛잇고’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해리 역시 렛 잇 고를 불러 미친 가창력 대열에 합류했었습니다.

 

또한 다비치 이해리와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까지 ‘렛잇고’를 부르는 유튜브 영상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은가은은 데뷔도 안 한 가수이지만, 이번 렛 잇 고 열풍으로 거칠게 비유하자면, 톱 스타와의 스캔들 이상의 화제를 모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에일리 버전 'Let It Go'

 

이유비 Let It Go 인기가요 립싱크 논란 영상

 

 

이해리 Let It Go 미친 가창력

 

 

키스앤크라이 디아 퍼펙트 '렛 잇 고'

 

 

은가은 화제의 '렛 잇 고'

 

또한 소치 동계올핌픽 개막을 앞두고 김연아 ‘let it go’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설마 소치 갈라쇼를 대비하여 김연아 선수가 화제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메인 타이틀곡 '렛 잇 고'를 선택한 것일까?

 

정답은 아닙니다. 김연아 선수가 렛 잇 고를 불렀다거나 갈라쇼 대비 곡으로 선택했다거나는 아니고, 최근 열풍처럼 번지고 있는 렛 잇 고 부르기에 한 네티즌이 김연아 선수의 스케이팅 연기 영상에 렛 잇 고를 배경음악으로 삽입하여 만든 영상이네요.

 

하지만 절묘한 편집과 눈이 내리는듯한 특수효과까지 어울려 마치 김연아가 ‘let it go’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줘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아래 또 다른 맛이 있었던 김연아의 편집 동영상 렛잇고 마저 감상해보세요!

 

김연아 동영상 편집 Let it Go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