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동연재 꿈의 목조주택 공개! 북한강 동연재 북미식 목조주택 사진 및 영상! 드림사이트코리아 어디?

경기도시공사가 국내 최초 민간참여 공동 개발사업으로 조성 중인 경기도 가평 '북한강 동연재'에 세미 패시브하우스 공법의 정통 북미식 목조주택 4동을 시범 건축해 오는 2014년 4월 11∼20일 일반에 공개한다고 합니다.
 
국내 최대 141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목조 전원주택단지 '북한강 동연재'는 경기도시공사가 택지개발과 도시기반시설 조성을 맡고, 드림사이트코리아가 주택 건축과 분양을 담당한다고 합니다.

 

드림사이트코리아는 LH와 민관합동PF사업으로 추진한 '동백 아펠바움' 개발에 주간사회사로 참여했으며, '동연재'라는 자체 브랜드로 용인 동백지구에 타운하우스 단지를 개발한 대표적 교외 단독주택단지 전문 개발업체입니다.

 

경기도시공사는 택지개발 및 도시기반시설 조성을 맡고 드림사이트코리아는 주택 건축 및 분양을 맡게 된다고 하네요.

 

또 캐나다목재산업협의회와 기술협력 약정에 따라 캐나다 기술진에 의한 감리를 거쳐 시공 수준을 한 차원 끌어 올렸으며, 특히 일반 목조주택 단열재와 비교하면 밀도가 4배 높은 고기밀 단열재를 국내 최초로 적용하고 3중 유리 시스템 창호를 모든 창호에 적용해 같은 규모 아파트보다 냉난방비가 절반 이하 수준이라고 합니다.

 

가평 동연재 목조주택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가평 목조주택 동연재 위치 및 자연환경은?
 
'북한강 동연재'는 경춘선 가평역에서 1.5㎞ 떨어져 있어 도보로 15분 거리이며, 급행전철(ITX) 이용시 용산역 55분, 청량리역 40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 주변에 남이섬ㆍ자라섬ㆍ이화원이 도보로 접근 가능한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택 규모는 62.5∼75.4㎡이며 대지면적은 138∼236㎡, 분양가격은 2억원대 중반에서 4억원대 초반입니다.

 

특히 10.7∼26.9㎡의 발코니 확장과 다락방을 서비스 면적으로 제공해 실사용 면적은 5.5∼101.8㎡로 중형 아파트 수준을 보장한다고 하네요.

 


또한 6.8∼20.5㎡의 외부 데크와 2층 테라스가 추가로 제공되며, 단지 내에 클럽하우스 수준의 커뮤니티센터가 들어서 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브런치바, 편의점 등이 입점하며, 손님들을 초대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 가족행사를 저렴하고 편리하게 치를 수 있는 멀티룸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습니다.

 

동연재 영상으로 보기

 

 

북한강 동연재 공식 홈페이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