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 강시내 열애! 신동 여자친구 최강 비주얼 강시내 누구? 사진 동영상 공개 및 열애설 공식입장! 신동 전여자친구와는 어떻게?

올해 서른 살이 된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열애설에 빠졌습니다. 그것도 이런 저런 구차한 부인없이 남자답게 당당하게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최강 비주얼로 알려진 모델 연인 강시내와 공개데이트를 즐기며 예쁘게 사랑을 키우고 있는 모습이 언론 카메라에 포착된 것입니다.

 

2014년 4월 11일 오후 신동이 연인과 공개 데이트하는 모습이 언론 카메라에 단독으로 포착되었다고 합니다. 신동은 강시내와 함께 서울 여의도 IFC몰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두 사람을 알아보는 이들이 있었지만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공개연애를 즐겼습니다!

 

신동 강시내 아름다운 사랑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아이돌 멤버의 당당한 공개 연예 신동!

 

신동은 슈퍼주니어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아이돌 그룹의 경우 열애가 금기시되거나 공개를 꺼리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나 신동은 공개열애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보였습니다. 소속사 역시 자신의 열애는 오히려 적극적으로 응원합니다는 너스레를 떨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신동은 공개연애에 대한 평소의 생각을 반영하듯 연인 강시내와 다정하게 팔짱을 끼거나 손깍지로 여느 커플처럼 퍼블릭한 애정표현을 자연스럽게 보여주었고, 서점 내 베스트셀러 코너를 가장 먼저 찾은 두 사람은 서로에게 책을 추천하며 오붓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유롭게 자연스러운 신동과 강시내의 서점 데이트!

 

신동과 강시내의 데이트는 여느 이십대 커플처럼 여유롭게 이뤄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관심 있는 책과 앨범을 살펴보며 연신 미소를 잃지 않았으며, 신동이 농담을 던지면, 강시내가 웃음을 터뜨리며 서로를 배려하는 데이트였다고 합니다.

 


쇼핑을 마친 신동과 강시내는 계산대 앞에 서서도 담소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고, 신동이 계산을 마친 후 강시내와 함께 서점을 빠져 나왔는데, 강시내는 신동에게 밀착한 상태로 에스컬레이터에 탑승했고, 신동에게 다시 팔짱을 낀 강시내는 의류 매장으로 발길을 옮기기도 했다고 합니다.

 

신동은 아이돌 멤버로, 강시내는 패션 화보 및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얼굴을 알린 케이스입니다. 두 사람의 데이트는 분명이 눈길을 끌기 충분했지만, 이런 상황에도 신동은 강시내와 떳떳하게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기고 있어서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신동의 그녀, 모델 강시내 누구?

 

한편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은 열애설이 터진 직후 소속사를 통해 모델 강시내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4년 4월 11일 오후 신동 소속사 관계자는 언론과의 통화에서, 지인을 통해 강시내와 처음 만나게 되어씅며, 최근 가까워진 사이라며 모델 강시내와의 관계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동과 연인 사이로 발전한 모델 강시내는 교보생명 영상, 삼성전자 영상 광고 등 다수의 제품 홍보모델과 아모레 퍼시픽, 동부화제 해외 홍보, 앤프라니 고메 육아, GS카달로그, 아웃도어 카달로그 등 여러 제품 전속 모델로 활동했고 국내외에서도 모델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키 168cm에 48kg의 완벽한 몸매에 최강 비주얼의 모델로 알려졌습니다.

 

 

 


신동 공개 프로포즈까지 한 일반인 여친은 어쩌고?

 

그러나 수퍼주니어 신동이 지난 2010년 7월 방송을 통해 공개 프로포즈까지 동원하며 여자친구와 결혼을 발표했던 사실이 새삼 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동은 지난 2013년 7월 6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하여 여자친구의 존재를 밝히며 "나는 04학번, 그 친구는 06학번으로 대학후배인데, 졸업앨범에서 여자친구의 사진을 보고 조교님께 소개시켜 달라고 했다"고 고백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어서 결혼하고 싶다고 공개적으로 말한 뒤 연락이 없다며, 아직 많이 유명하지도 나이가 많지도 않지만 이 자리에서 결혼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고 싶다. 솔직히 다음주에 상견례한다고 말해 방청객 및 시청자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적이 있습니다.

 

특히 신동은 비밀연예 비법으로, 여자친구 성격이 워낙 조심스럽다. 늘 내짐을 다 들고 다니면서 스타일리스트인 척 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번 신동과 모델 강시내와의 열애가 불거지면서 소속사에서는 신동이 공개 프로포즈까지 한 일반인 여친과는 얼마전 결별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발표했습니다. 아래 신동과 모델 강시내 사진 및 영상 모았습니다.

 

강시내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