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해물탕 부평 민영바다식당 스페셜 해물탕 식당 위치 정보 안내! 생생정보통 게장 무한리필 전주 백제간장게장 어디?

2014년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 소문난 맛집 ‘넘치게 드립니다’ 편에 소개된 가짓수를 셀 수 없을 만큼 푸짐한 해물이 들어간 스페셜 해물탕 맛집 부평 민영바다식당이 소개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부평 민영바다식당, 전주 백제간장게장 꼭 한번 가보고 싶으셨다면

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곳은 인천시 부평의 해물탕 맛집 ‘부평 민영바다식당’입니다. 이 곳의 해물탕에는 커다란 바닷가재가 한 마리 통째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특히 모든 해산물이 싱싱하고, 국물이 시원해서 단골 손님들 뿐만 아니라 멀리서 일부러 찾아오는 손님들까지 모두에게 만족을 주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이 집은 대왕 키조개, 바닷가재 등 모든 해산물을 그날 그날 사용할 만큼만 들여와 사용한다고 하는데, 특히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육수는 전복껍질, 대파뿌리와 비법 약재를 넣고 2시간 동안 우려내 사용한다고 합니다.

 

스페셜 해물탕의 비법은, 고추장, 된장을 1대1로 섞은 양념에 가리비, 백합등의 조개를 먼저 끓여낸 후 먼저 조개를 건져내고, 그 후 오징어 꽃게, 새우, 아귀 주꾸미, 낙지 등의 해산물을 다시 삶아내고, 그 위에 키조개, 바닷가재 등의 해산물을 산더미처럼 쌓아 손님상에 나간다고 합니다.


 

부평 민영바다식당은 부평역 시장로터리 부근에 위치해있는데, 1968년 이후 3대를 이어온 40년 전통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메뉴는 조개구이, 조개찜, 해물찜, 스페셜해물탕 등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있다고 합니다. 

 

부평 민영바다식당

주소: 인천 부평구 152-3 시장로 30번길

전화: 032-512-5858

 

 

 생생정보통 게장 무한리필 전주 백제간장게장 어디?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1인당 12900원에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소개되었습니다.

 

4월 23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통 식탁의 한 수 ‘간장게장+양념게장+막걸리 무제한’편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게장을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는 맛집이 있었는데, 방송에 소개된 곳은 전주시 효자동의 ‘백제간장게장’이었네요.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뛰어나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는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꽃게를 무한제공할 수 있는 비결은 바로, 산 꽃게가 아닌 냉동꽃게를 사용하기 때문인데, 이 집에서 사용하는 꽃게는 일반 냉동꽃게가 아니라 선동꽃게라고 합니다.

 

선동꽃게는 배에서 잡자마자 바로 얼리기 때문에 최상의 맛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특히 봄 꽃게보다 저렴한 가을 꽃게를 매해 1억8천만원의 꽃게를 구입해 1년간 사용한다고 하네요. (간장게장 무한제공 뿐만 아니라 막걸리도 무한제공된다고 하네요 ^^)

 

전주 백제간장게장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2가 785-6번지

전화: 063-237-0222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