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 이수 결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공개! 린 과거 발언 무엇? 린 이수 열애에서 결혼까지 총정리!

가수 린과 이수가 결혼을 합니다. 린과 이수는 올해 나이 33살로 동갑이고, 본명은 린이 이세진, 이수는 전광철입니다. 린과 이수의 결혼, 이세진 양과 전광철 군의 결혼 미리 축하드립니다.

 

2014년 4월 29일 린과 이수의 소속사 뮤직앤뉴는 보도자료를 통해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이에 이미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린과 이수의 결혼 축하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린과 이수 3년 열애 끝에 올 9월 드디어 웨딩마치!

 

린과 이수 측 관계자 발언에 따르며, 원래 린과 이수는 올해 결혼할 계획을 갖고 있었으며, 서로 바쁘게 지내다 날짜를 확정한 것은 얼마 안 된다며, 린과 이수가 9월 19일로 결혼식 날짜를 확정하고 예식장을 예약해서 발표를 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린과 이수가 결혼식을 치르게 될 웨딩업체 관계자의 말을 빌려서, 린과 이수가 최근 식장예약을 마쳤는데, 둘 다 검소하고 소박한 결혼을 원해 차근히 함께 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도 덧붙였습니다.

 

<3년 열애끝에 드디어 결혼 발표 린과 이수>

 


 

린과 이수는 지난해 2013년 4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은 10년지기 친구로 우정을 간직한 좋은 동료 사이이며, 음악적인 교감과 좋은 만남을 가지면서 연인관계로 발전하게 됐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특히 린은 2014년 4월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연인 이수를 위한 노래를 부르며 눈물을 보여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니다. 

 

 

라디오 스타 출연 린이 이수에게 부르는 노래 '고마워요 나의 그대'

 


 

 

린 컬투쇼 출연 결혼 질문에 "일단 집부터 함께 마련하고 싶다" 발언도!

 

또한 린은 지난달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이수와의 결혼 질문에 "일단 집부터 함께 마련하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린은 지난달 2014년 3월 1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생각을 밝힌 바 있습니다.

 

이날 DJ컬투는 린에게 "남자친구인 가수 이수와 언제 결혼하느냐"고 물었고 린은 "일단 집부터 마련해야 될 것 같다"며 즉답을 피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린은 "열심히 활동해서 집을 사는 게 목표다며, 결혼할 때 '집은 남자가 사야합니다'는 고정관념에는 공감 못한다며, 같이 집을 장만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린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별그대 주제가 '마이 데스티니' 열창

 

3년 열애 끝 결혼 발표, 린과 이수 누구?


한편 이번 린과 이수의 결혼 발표에 도대체 린과 이수가 누구냐는 궁금증 역시 많이 등장했습니다.

 

2001년 1집 '마이 퍼스트 컨페션'으로 데뷔한 린은 2004년 발표한 2집 '사랑했잖아'로 인기를 끈 가수이며, 최근에는 SBS '별에서 온 그대' OST '마이 데스티니(My Destiny)'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4년 별그대 주제가 '마이 데스티니'로 크게 사랑받은 린

 


또한 이수는 2000년 그룹 문차일드의 보컬로 데뷔했으며 이후 팀명을 엠씨더맥스(MC the MAX)로 바꿨고, 올해 1월에는 6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했으며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는 음원 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건재함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아래는 린과 이수의 소속사인 뮤직앤뉴의 린과 이수 결혼에 대한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린과 이수 올 9월 결혼 미리 축하드립니다. 잘 사세요~!

 

 

[린과 이수 결혼 소속사 뮤직앤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뮤직앤뉴 입니다.


금일 보도된 린과 엠씨더맥스 이수의 결혼 기사와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앞서 보도된 바와 같이 뮤직앤뉴 소속의 가수 린과 엠씨더맥스의 이수가 오는 9월 19일(금),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동갑내기인 린과 이수는 오랜 시간 친한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 지난 2012년 엠씨더맥스가 린의 소속사인 뮤직앤뉴로 이적하며 같은 소속사 동료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였습니다.

 


이에 이미 지난 해 4월 공개 연인임을 선언, 좋은 관계로 지내온 린과 이수는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치고, 오는 9월 19일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오랜 친구에서 연인으로, 그리고 이제는 행복한 가정을 이뤄 평생의 동반자가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