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바라기 강호동 새예능 성공적 데뷔! 권오중 유인영 파격 의상 신경쓰여 발언! 이휘재 권오중 남미에로배우 같다 맞불! 은지원, 손진영, 인피니트 게스트 별바라기 시청률 및 다시보기!

강호동의 새로운 예능이자, 새로운 스타와 팬의 만남을 웃음과 재미와 감동으로 승화시키는 MBC의 새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가 파일럿 방송으로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스타와 함께한 팬덤의 역사가 시청자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웃음을 끌어냈다는 평가입니다.

 

2014년 5월 1일 첫 방송된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별바라기'는 일찌감치 강호동의 새 예능으로 화제를 모은 프로그램입니다. 이날 방송에는 호스트 강호동 이외에도 이휘재, 은지원, 손진영, 유인영, 인피니트가 게스트로 출연해서 다채로운 팬들과의 전설적인 추억담을 공개했습니다.

 

강호동의 새예능 별바라기 기대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권오중이 유인영 노출 의상에 사심 폭발!

 

이날 방송에서 배우 권오중은 요즘 섹시 대세 유인영의 노출 의상에 대해 팬심어린 사심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14년 5월 1일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별바라기' 파일럿 방송에 출연한 배우 권오중은 유인영에 대해, 하지원과 지창욱, 주진모의 팬들은 현장에도 진짜 많이 오는데, 근데 유인영에게 팬이 있다는 말은 오늘 처음 들었다는 당혹 발언을 감행했습니다.

 

 


이에 사회자 강호동은 너무 냉정한 발언이다며 혀를 내둘렀고, 송은이는 연예인 사이에서 유인영이 인기는 정말 많다며, 실물을 본 분들이라면 너무 예쁘고 멋있고 섹시하다며 칭찬을 멈추지 않는다고 권오중의 발언에 반대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이에 권오중은 내가 실수한 것인가냐며 반문했고, 유인영이 촬영장에서는 일반 의상을 입어 드레스 입은 걸 처음 봐서 실수한 것 같다며, 오늘 파인 옷을 입어 유달리 눈이 간다고 말해 사과 아닌 사과를 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끌어냈습니다.

 

한편 유인연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은 예능에 자주 안 나와서 너무 떨린다며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두려움을 얘기하며, 지금 여기 계신 분들 거의 다 처음 뵙는다며 떨리는데, 권오중 선배님이랑은 MBC 드라마 '기황후'에 같이 출연하고 있어서 반갑다고 느낌을 전했는데, 권오중이 너무 짖궃게 군 것입니다.  

 

 


 

 

이휘재, 권오중 남미 에로배우 같다 직구 독설 날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권오중의 유인영 디스에, 이휘재는 권오중 외모에 대해 남미 에로배우같다는 독설을 날려 유인영 팬을 자처하며 웃음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최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쌍둥이 아빠로 출연하며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개그맨 이휘재는 자신의 오랜 일반인 팬들에 대해, 술친구에 가까울 정도로 같이 나이 들어가고 가끔 나랑 같이 술도 마실 정도로 친하다며 팬덤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또한 함께 출연한 권오중에 대해서는, 저 형은 약간 남미의 에로배우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혹시 이휘재가 이런 발언을 한 것은 유인영에 대한 사심 가득 담은 팬으로서의 쉴드를 쳐주는 발언이 아닐까 재미나네요 ^)

 

 

 

 

 

은지원 별바라기 은지원 돌싱남 발언 권오중에게 발끈!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인피니트 별바라기로 등장한 오민아 씨는 인피니트를 통해 산후 우울증을 극복한 전업주부라는 고백을 해서 관심을 모았습니다.

 

과거 육아로 허리디스크가 생기고 스트레스성 탈모까지 생겼다던 오민아 씨는, 인피니트를 보고 하고 싶은 일이 생겼다며, 노래 하나 들으면서도 신이 났다며 산후우울증을 극복할 수 있도록 위로와 기쁨을 준 인피니트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은지원의 별바라기들은 은지원을 돌싱남이라고 칭한 권오중에게 발끈하면서도, 돌싱남이 됐으면 갔으면 잘 살기나 하지라고 돌직구를 던져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기도 했습니다.

 

Y2K와 H.O.T. 팬들의 풍선을 착각해 시비를 걸었던 흑역사는 모두를 폭소케했고, 은지원을 보기 위해 열심히 공부해 명문대에 입학, 번듯한 직장인이 된 사연은 은지원을 흐뭇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은지원 별바라기 은지원 위해 명문대 진학 사연 공개

 

 

스타와 해바라기 합성어 별바라기, 팬들과 스타가 함께 하는 소중한 자리

 

한편 '별바라기'는 스타와 해바라기의 합성어인 스타만을 바라보는 팬을 뜻합니다. 스타의 이야기를 본인에게 듣는 기존 스타 토크쇼와 달리 팬들이 직접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스타와의 소중한 순간들과 나만 알고 있는 스타의 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토크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팬들이 직접 이제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스타와의 소중한 순간들과, 시청자들을 자지러지게 하거나 또는 경악케할 만한 소중한 팬덤을 공개하며 나만 알고 있는 스타의 매력을 자랑할 수 있는 새로운 형식의 토크 프로그램입니다. 첫방 시청률이 4.2%로 무난한 시청률이 나와서 정규편성의 기대가 밝은 가운데 별바라기의 좋은 성과 기대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