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에이핑크 의리 광고 동영상 HD 풀버전 공개! 에이핑크 김보성 으리시리즈 풀버전, g9 지마켓 의리 광고 및 의리 광고 총집합!

배우 김보성의 의리 CF 나들이가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코믹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연기와 2014년판 우루사 광고의 재림이라는 찬사 속에 광고계의 새로운 블루칩으로 등극하고 있는 김보성이 이번에는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와 텔레비전 광고에 출연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5월16일 공개된 이 광고는 g9 즉 지구에 대한 의리를 타이를로 하는 복합 인터넷 오픈 마켓 '지마켓'의 광고로  '으리'를 내세워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김보성의 의리 시리즈 완결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김보성은 광고에서 심심해하는 에이핑크에게 "놀 땐 제대로 놀아야 합니다"며 "그것이 주말에 대한 의리"임을 강조하고, 이어 "먹을거으리" "볼거으리" "주말나드으리"를 외치며 지마켓에는 먹을거리, 놀거리 등등 없는 게 없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공항을 방문한 에이핑크에게 "아이돌이라면 공항에서도 빛이 나야합니다"며 "그것이 패션에 대한 의리"라고 말하며, "귀거의리" "목거으리" "웃도으리" "아랫도으리" 등의 대사를 연발하며 지마켓이 패션에서도 강점이 있는 오픈마켓임을 강조합니다.

 

 

 

이 밖에도 "모두 드리의리" "놀거으리" "볼거으리" "살거으리" "골라서 드리으리" 등 '의리'를 강조한 단어를 끊임없이 언급해, 김보성과 오픈마켓 지마켓의 '의리'마케팅이 비락 식혜 못지 않게 인기를 얻을 것 같은 예감을 풍기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영상 총모았습니다.

 

 

김보성 에이핑크 지마켓 광고 HD 풀버전!

 


 

비락식혜 의리 동영상 보기

 

김보성 이니스프리 광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