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시즌3에서 왕년의 댄스 아이돌 가수 박남정의 미모의 아내와 딸이 등장해서, 결벽증에 가까울 정도의 철저한 자기관리 모습에 대한 박남정의 투정, 박남정 딸의 아빠의 외박에 대한 불만 등의 내용이 방송을 타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2014년 5월 22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박남정과 박남정 딸 박시은, 김대희, 김현오, 정종철과 정시후가 출연해 '가정의 달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박남정 아내 결벽증 자기관리에 불평불만 이만저만 아냐!
이날 방송에서 특히 재미났던 부분은 박남정이 야간매점 코너에서 MC들이 아내의 고칠 점을 묻는 질문에, 먼지 하나를 못 본다는 박남정 아내의 비밀을 폭로하는 장면이었습니다.
박남정은 아내가 너무 깔끔하고 너무도 관리가 철저해서, 낮에 마음대로 침대에서 잠을 못 잘 정도라며 자려면 비닐 깔고 자라고 했다는 사연을 폭로하며 아내의 결벽증에 가까운 자기관리를 시청자들에게 하소연했습니다.
이에 마침 촬영 현장에 와 있던 박남정의 아내 허은주 씨는 남편의 말에 당황한 기색을 드러냇고, 이에 MC들은 박남정 자체를 먼지로 생각하는 거 아니냐고 말해 박남정을 당황시켰고 시청자들에게는 웃음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박남정 아내 미모의 요가 강사 허은주 씨 누구?
한편 이날 방송 이후 미모의 요가강사라는 박남정 아내 허은주 씨와 귀엽고 아빠 바라기인 딸 박시은 양에 대해 네티즌들은 누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드러냈습니다.
앞에서 얘기했던대로 이날 방송에는 남편과 딸의 촬영 현장을 보기 위해 스튜디오에 박남정의 아내 허은주 씨가 와 있었는데, 특히 허은주씨는 마흔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동안 외모를 자랑해 출연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아내의 동안 미모가 놀랍다는 MC들의 칭찬에 박남정은, 아내가 자기 관리를 잘 한다며 요가 강사다인데 깔끔하고 깨끗하고 몸매와 건강관리에 철자하다고 아내를 칭찬했습니다.
박남정의 딸 박시은 아빠의 외박 사실 폭로!
이날 가정의 달 특집 해피투게더3에서는 아빠와 딸, 아빠와 아들이 나왔는데, 박남정과 박남정의 딸 박시은의 토크도 참 재밌었답니다.
박남정의 딸 박시은은 MC들이 엄마가 아빠에게 제일 많이 하는 말이 뭐냐고 질문을 하자, "외박 좀 그만 해라!"는 말이라고 밣져 박남정의 외박 사실 폭로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빅재미를 안겨주었습니다.
뭐 하나 잡았다는 기회는 찬스다 페이스로 MC들이 박남정 딸 박시은 양에게, 아빠가 최근에 외박을 몇 번 했냐는 질문을 더니자, 박시은 양은 엄마가 하지 말라고 하는데도 외박을 자꾸 한다며, 엄마한테 빌어도 모자랄 판에 왠 외박을 그렇게 하는지 모르겠다며 아빠 박남정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아래 박남정과 박남정 아내, 박남정 딸까지 박남정 가족의 훈훈한 사진 모았습니다.
딸바보 박남정의 딸 사랑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