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이 욕으로 프러포즈를 했다는 사연을 털어놓았더니, 박성웅이 가수 싸이에게 욕을 한 일화로 시청자들을 한바탕 웃겼습니다.
2014년 6월 5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상남자 특집'에는 배우 이민기, 박성웅과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장동민, 가수 뮤지가 출연해 입담을 펼쳤습니다.
이날 장동민이 욕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 신봉선은 장동민은 남녀노소 불문하고 싸운다고 폭로해서 출연진들을 궁금하게 했습니다.
장동민은 폐지줍는 할머니가 비오는날 유모차에 올려놓은 우산으로 차를 긁었다고 심지어 할머니 잡아오라고 할 정도로 싸움닭이라는 에피소드를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장동민은, 지인의 여자친구에게 프러포즈 영상을 찍는데 훈훈한 덕담을 했더니 오히려 거부했다며 그래서 할 수 없이 개인기를 발휘 욕으로 영상을 찍었다는 얘기도 들러주었습니다.
어떤 욕을 했냐는 MC의 질문에 장동민은 쌍욕으로 여성을 비하는 욕을 선보였지만 당연히 삐이이~음으로 처리돼서 무슨 욕인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근데 아래 아프리카 TV 에서 레전드 영상으로 불리는 장동민의 시청자 욕 영상입니다. 여기는 삐~ 처리가 안되어 있어 생생하네요. ^^
장동민 아프리카TV 레전드 시청자 욕 영상
박성웅 장동민에게 질세라 싸이에게 욕 사연 털어놔!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성웅은 장동민이 욕으로 프로포즈 영상을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비슷한 경험이 있다고 얘기를 들러주었습니다.
박성웅은 사람들이 영화 '신세계'가 끝난 후에 자기에게 욕해달라고 하고 '찌라시'가 끝난 후에는 손가락 꺾어달라고 요구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래서 박성웅은, 한번은 싸이의 공연을 간 적이 있는데 싸이가 저의 팬이라며 욕 한번 해 줄 수 있냐고 물어보길래, 그래서 할 수 없이 싸이에게 욕 한번 시원하게 해줬더니 굉장히 좋아했다고 말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