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서현진 일단 띄워 SNS 원정대 핑크빛 모드 이유는? SNS 원정대 일단 띄워 어떤 프로그램? 서현진 밀크 come to me 동영상 보기!

SBS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 제작진이 2014년 6월 9일 브라질에서 오상진과 서현진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SNS원정대 일단띄워 제작진에 따르면, 오상진과 서현진은 브라질까지의 기나긴 비행시간 동안 서로에게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으며, 게다가 둘 다 취향과 정서가 비슷해서 이후 브라질에서도 꽤나 어울리는 연인같은 데이트 모습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오상진 서현진 달달 데이트 공개 SNS 원정대 일단 띄워 어떤 프로?

 

걸그룹 출신 단아한 매력의 서현진은 여행 내내 털털한 모습을 보인 반면, 꼼꼼한 성격의 오상진은 여자 앞에서 다소 경직되는 남자였고, 심지어는 여자와의 단 둘 여행은 처음이라고 밝히는 어쩐지 쑥맥이었습니다.

 

이전까지 전혀 안면이 없었던 두 사람은, 그러나 브라질로 가는 긴 비행시간 동안 서로 책을 빌려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또한 현지에서도 대중교통을 함께 이용했고 여행지를 선정 할 때도 선호하는 장소가 매번 일치해 전망 좋은 데이트 코스를 돌며 실제 연인 못지않은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고 하는데,  오상진은 서현진에게 식사를 대접하고 모자와 기념품을 사주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브라질에서 아마존까지 이어지는 오상진 서현진 핑크 핑크!

 

브라질에서 발휘된 오상진과 서현진의 핑크빛 모드는 아마존에서도 계속 이어졌다고 합니다. 살인적인 더위에도 오상진은 서현진의 가방을 들어 주는 자상남 배려남의 모습을 보였다고 하네요.

 

'SNS원정대 일단 띄워'는 2014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기획한 방송으로, SNS로 즐기는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SNS만 이용해 어디까지 여행을 할 수 있을지 또는 그 곳에서 어떤 사람까지 만날 수 있을지 등 엉뚱한 상상력에서 비롯한 이 물음을 SNS 유저들의 도움으로 실현시켜나가는 과정을 선보이는 방송이라고 합니다.

 

현재 특별 방송에 나오는 스타는 김민준, 오상진, 서현진, 2AM의 진운, 카라의 규리가 SNS를 이용해 브라질에서 15박 17일을 보낸다고 합니다.

 

브라질 현지의 예수상과 코파카바나해변, 슈가로프, 이파네마 야시장 등 아름다운 곳을 잔뜩 만날 수 있는 SNS 원정대 일단 띄워는 6월 9일과 10일 오후 8시 55분에 1회와 2회가 방송됩니다.

 

 

 

걸그룹 밀크 출신 서현진 누구?

 

 

한편 6월 9일 저녁 방송되는 SBS의 2014 브라질 월드컵 특집 'SNS원정대 일단띄워'에서는 아이돌 걸그룹 '밀크' 출신의 배우 서현진이 '카라'의 규리와 삼바댄스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당일 방송에서 서현진과 규리는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함께 삼바댄스를 배우며 전직 아이돌 vs 현직 아이돌의 자존심 대결을 펼쳤다고 합니다.

 

삼바댄스의 매력에 푹 빠진 서현진은 이후 상파울루에 도착해 또 한 번의 삼바댄스 수업을 자청하기도 했다는데, 현진을 가르치던 브라질 현지의 선생님까지도 박수를 보낼 정도로 엄청난 삼바 댄스 실력을 선보인 밀크의 서현진 정말 기대되네요. 아래 밀크 서현진 사진 영상 움짤 모았어요.

 

밀크 Come To Me

 

밀크 서현진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