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첵스 돈가스에 고래밥 멸치볶음 급식 학교 어디? 초코첵스 무슨 과자? 사진 HD 영상 보기!

정말 기상천외한 상상력입니다. 이거 무슨 자취생이 웃자고 만든 메뉴도 아니고 실제 고등학교 급식에 나온 메뉴라고는 진짜 믿을 수 없는 작품(?!)이 나와버렸기 때문에 네티즌들이 크게 분노하고 있습니다.

 

2014년 6월 17일 인터넷은 ‘요즘 고등학교 급식 jpg’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한 장의 사진으로 들썩였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딱 보기에도 이상하게 생긴, 이게 먹으라고 하는 것인지 의심이 가는 과자를 섞어 만든 반찬들이 보입니다. 그 중 특히나 멸치볶음에 고래밥을 넣은 ‘고래밥 멸치볶음’과 돈까스에 초코첵스를 두르고 튀긴 ‘초코첵스돈가스’ 는 진짜 어이상실의 메뉴라서 혀를 내두를 수밖에 없습니다.

 

 

 

초코첵스 돈가스, 고래밥 멸치볶음 급식 어디 학교? 무슨 과자?

 

한편 네티즌들은 초코첵스 돈가스를 반찬으로 내놓은 학교가 어디냐고 궁금증과 함께 격분하고 있습니다. 초코첵스를 빵가루 대신 얹어 만든 이 기상천외한 상상력의 돈가스를 만든 것으로 추정되는 이 사진의 출처는 아직 정확히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초코첵스 돈가스 사진 출처를 찾기 위해 현재 많은 네티즌들이 자체적으로 수사에 나서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아직까지는 출처, 즉 어느 학교 급식인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몇 몇 네티즌이 댓글로 어디 학교라고 말을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저 루머에 불과합니다. 아래 초코첵스, 고래밥 사진 및 영상 모았어요.'

 

초코첵스 감사편 광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