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파우더 무엇? 우뱅이 튀김 조우종 야간매점 메뉴 레시피 공개! 조우종의 골뱅이 튀김 해투 야간매점 메뉴 등극 이름은 우뱅이 튀김!

KBS 조우종 아나운서가 해피투게더에 출연 한국의 로열패밀리 가문을 인정하는 설명과 함께 비장의 골뱅이 튀김, 이름하여 조우종의 골뱅이튀김, 즉 우뱅이 튀김을 만들어서 야간매점 메뉴 등극에 성공했습니다.

 

조우종 아나운서 다소 뺀질거리게 생기긴 했는데 집안이 그렇게 좋아서 그 뺀질거림도 자신감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

 

 

이날 '해피투게더3' 방송 야간매점 코너에서 조우종 아나운서는 우뱅이 튀김이라는 요리를 선보여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날 방송 조우종 아나운서가 선보인 메뉴는 골뱅이튀김과 달래무침이었는데, 골뱅이 튀김의 레시피는 아주 간단했습니다. (야간 매점 메뉴는 늘 간단하죠 ^)

 

조우종 아나운서가 공개한 우뱅이 튀김 레시피는, 밀가루 대신 치킨 파우더를 사용하고, 깡통 골뱅이 육수와 다진 양파를 섞어 튀김옷을 만들었는데, 여기에 물기를 제거한 골뱅이를 묻혀 기름에 넣어 튀기면 완성되는 메뉴였습니다.

 

 

조우종 야간매점 우뱅이 튀김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이어 조우종은 달래에 식초, 참기름, 간장, 고춧가루, 설탕을 넣어 만든 양념장을 버무려 맛깔스러운 달래무침을 우뱅이 튀김의 사이드 메뉴로 내놓기도 했는데, 조우종의 우뱅이 튀김을 시식한 가애란 아나운서는 바삭하고 쫄깃하다며, 달래의 개운함이 환상적이다는 평을 내놓았습니다.

 

결국 참가자들의 대폭적인 호평을 받은 조우종의 우뱅이 튀김은 야간매점 제78호 메뉴로 등록됐는데, 이에 조우종은 자기가 요리를 만드는데 익숙하지 않지만 애기들이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좋다. 애기야 가자라는 유쾌한 박신양 성대모사로 소감을 전해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사진 모았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