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 닮은꼴 남자 HD 영상 보기! 안녕하세요 정우성 임원희 닮은꼴 사진 공개!

정우성 닮은꼴 사내가 나왔는데, 근데 열정 하나만큼은 진짜 정우성 닮은꼴인데, 가만 보면 정우성이 아니라 임원희를 닮은듯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4년 6월 23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정우성을 닮고 싶어 하는 형 때문에 고민인 황대성 씨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황대성 씨는 친하게 지내는 형이 연예인에 빠져 산다며, 수지, 아이유, 현아 같은 여자 아이돌이 아닌 정우성에 빠졌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황대성 씨는 자기는 인천에 살고 형은 일산에 사는데도 형은 꼭 만나는 장소로 정우성이 자주 출몰한다는 압구정동이나 가로수 길에서 약속을 정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형이 어느 날 1년간 잠적했는데, 정우성 머리스타일로 나타났지만 임원희를 닮았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등장한 정우성을 닮고 싶은 남성은, 2년 전 군대 동기로부터 영화 ‘내 머릿속에 지우개’를 봤는데 자기가 정우성 느낌이 난다고 해서, 그 때 부터 집착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정우성 닮은꼴 남자는 잠적했던 1년 동안 살도 빼고 눈썹 반영구도 하고 앞트임 수술도 했다며, 한달에 두 번 정도 정우성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는다고 말했고, 이후 기회가 된다면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꼭 한 번 정우성을 만나고 싶다고 눈물까지 글썽거려 시청자들을 감동케했습니다. 아래 사진 영상 보세요!!

 

정우성 닮은꼴 안녕하세요 영상

 

 

 

 

 

정우성 닮은꼴 남자 안녕하세요 등장

 

 

 

수지, 아이유 이런 아이돌이 아닌 정우성 집착남!

 

 

정우성에 빠져버린 남자!!!!

 

집이 두 사람은 인천, 일산인데 가로수길에서 약속 ㅠㅠ

정우성 한 번이라도 볼려구 ㅠㅠ

 

 

 

 

 

드디어 등장

정우성 스타일!!!!

 

 

정우성에 대한 사랑으로 눈물까지 글썽이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