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청소년들이 좋아할만한 무료공연 정보네요. 청소년을 위한 '2014 청심뮤직페스티벌' 콘서트에 빅스, B1A4, 씨스타, 에일리, 휘성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합니다.
'2014 청심뮤직페스티벌'이 2014년 8월 2일 오후 5시 30분,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문화공연장인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개최되는 한여름밤의 페스티벌입니다.
이번 행사는 배우김지훈과 카라 한승연의 진행에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의 마술쇼와 비원에이포(B1A4), 빅스(VIXX), 씨스타, 에일리, 휘성, 울랄라세션 등 국내 최고 인기 가수들이 총 출동한다고 합니다.
청심뮤직페스티벌 어떤 행사?
올해로 9회를 맞이하는 청심뮤직페스티벌은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문화 교육 기업 '청심'에서 주최하고,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신영이엔씨'에서 주관하는 청소년을 위한 무료콘서트입니다.
행사를 기획, 총괄하고 있는 신영이엔씨의 김현정 대표 설명에 따르면, 청심뮤직페스티벌 콘서트는 올림픽 체조경기장의 2배 크기이며 최대 2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최대 시설의 아레나공연장인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열리는 대규모 페스티벌이라고 합니다.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가평에서 열리는 만큼 단순히 청소년 음악축제를 넘어 부모가 자녀의 문화를 이해하고 소통하는 문화적 축제가 될 것으로 평가된다고 합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전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2014년 7월 4일부터 청심뮤직 페스티벌 홈페이지를 통해 1인당 1매의 무료초대권을 신청할 수 있다고 하네요. 어서 고고씽하세요.
청심뮤직 페스티벌 2014 티저 동영상
청심뮤직페스티벌 초대권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