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싸움순위라는 게 진짜 존재할까요? 사실 연예인들 중에서 진짜 한 주먹하는 실제 싸움 좀 할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우스개 소리이긴 하겠지만 배우 이동준이 싸움 실력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연예인 싸움 순위를 공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1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는 전설의 주먹2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이동준, 이재윤, 요리사 레이먼 킴, 래퍼 스윙스가 출연했습니다.
이동준 연예인 싸움 순위 공개!
이날 방송에서 배우 이동준은 자신이 연예계 싸움 1위다고 주장하며 4위라고 랭크돼 있는데 말도 안 된다고 분개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이어 이동준은 이종격투기 선수 줄리엔 강과 비교를 해도 자기가 이길 수 있다며 말을 하면 입만 편찮다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으며, 게다가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과의 싸움에도 이길 수 있다고 근자감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공개된 연예인 싸움순위는?
그리고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연예인 싸움순위는 1위가 박남현이었고, 2위는 강호동, 3위에 나한일, 그리고 이동준이 4위가 돼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연예인 싸움순위는5위가 홍기훈, 6위가 김종국, 7위가 유태웅, 8위가 이주현, 9위가 김진수 등등이었고, 그 외 최재성, 이훈 등도 있다고 합니다.
1위 백남현은 유도, 합기도, 태권도 등 각종 무술 유단자에 특수부대 경호원 출신으로 유명하다고 하며, 강호동이야 말할 필요 없고, 나한일을 국내 싸움계에서 알아주는 인물로 해동검도의 창시자로 유명합니다.
전설의 주먹 이동준 스윙스의 외모 싸움꾼 자질 평가 화제!
또한 이날 방송에서 스윙스는 과거 은평구를 장악한 싸움짱으로 유명했다는데, 은평구를 접수했다가 다른 쪽으로 뻗어나가기도 했던 유명한 깡패였다고 고백을 해서 네티즌들을 깜짝 놀래켰습니다.
이동준은 학창시절 은평구를 주름잡은 주먹이었다는 스윙스에 대해, 스윙스가 누구인지는 모르지만 싸움은 잘하게 생겼다고 말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동준은 스윙스를 보고 눈매도 그렇고, 머리통이 강호동이랑 닮았다며 저렇게 생긴 사람들이 싸움 잘한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