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프엑스의 크리스탈이 파격적인 칼라 렌즈를 착용 파란눈으로 변신 구미오같은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2014년 7월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크리스탈이 포함된 에프엑스는 타이틀곡 레드라이트(Red Light)를 열창했습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 에프엑스는 설리를 제외하고 빅토리아, 루나, 엠버, 크리스탈이 무대에 올랐다. 설리의 부재에도 에프엑스는 완벽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이날 무대에서 크리스탈은 파란색 컬러렌즈로 신비한 매력을 더했는데, 크리스탈은 파란색 컬러렌즈로 강렬한 눈빛을 선보여 팬들을 경악시켰습니다.
상하의 모두 흰색으로 통일한 에프엑스는 설리가 감기 몸살로 불참한 가운데서도 완벽한 조화를 맞췄습니다. 특히 노란 색으로 염색을 한 크리스탈은 파란색 컬러렌즈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던 것입니다.
에프엑스의 ‘레드라이트’는 리듬의 반전이 인상적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컴백하자마자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B1A4, 걸스데이, 인피니트, 에프엑스, 헨리, 케이윌, 블락비, 마마무, 뉴이스트, 언터쳐블, 백퍼센트, 럭키제이, 비아이지, 에디킴, 지혜라, 씨클라운 등이 출연했습니다.
아래는 크리스스탈 파란눈 영상과 사진 모았습니다. 설리, 빅토리아도 과거 파란눈으로 변신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 바 있네요. 모두 매력적이에요.
크리스탈 파란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