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 유채영 택시 출연 영상 보기! 김현주 유채영 절친 병실 이틀째 지켜! 김현주 나이, 유채영 나이, 유채영 위암말기 연예게 쾌유 기원 줄이어!

37살의 배우 김현주는 4살 연상의 언니 유채영과 연예계 절친입니다 .배우 김현주가 위암 말기로 위독한 언니 유채영의 병실을 이틀째 지키고 있다고 해서 네티즌들이 뭉클한 기분입니다.

 

2014년 7월 22일 연예계 관계자에 따르면 김현주는 유채영이 생명의 고비를 맞았던 지난 7월 21일부터 가족 이외의 유일한 지인으로 가족들과 함께 신촌 연세대 세브란스병원에서 유채영의 곁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김현주 유채영의 가장 친한 친구, 2005년부터 친분 쌓아

 

관련 보도에 따르면, 유채영은 김현주의 제일 친한 친구라고 하는데, 그동안 투병 과정을 지켜봤고 좋아질 것이라 믿었는데 상황이 안좋아져 너무 안타까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현주와 유채영은 연예계 소문난 절친으로 두 사람은 지난 2005년 SBS ‘백만장자와 결혼하기’에 이복자매로 함께 출연해 친분을 쌓았다고 합니다.

 

현재 유채영은 지난해 10월 건강검진을 통해 위암 말기 판정을 받고 수술을 받은 후 항암치료를 받았지만, 암세포가 다른 부위로 전이되면서 투병 9개월 만에 사경을 헤매고 있는 상태라고 합니다.

 

 

 

김현주 유채영과 현장토크쇼 택시 나온 모습 뭉클

 

한편 김현주가 절친이자 언니 유채영의 병실을 지키고 있다는 소식과 함께, 과거 김현주 유채영이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우정을 과시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김현주는 SBS 드라마 바보엄마가 종영한 후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 유채영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두 사람은 남다른 친분을 과시하며 걸그룹 댄스는 물론, 발랄한 입담을 선보인 바 있어서 유채영의 현재 사경을 헤매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눈시울이 뜨거워지고 있습니다.

 

한편 유채영의 위암 말기 투병 소식에 김원효, 하리수, 이광기, 진재영, 정준하, 김창렬 등이 그의 쾌유를 빌고 있습니다.  아래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 당시 영상 및 유채영 사진이에요. 상태가 좋아졌으면 싶네요.

 

김현주 유채영 씨스타 섹시 하이힐 댄스 대방출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