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정윤이 재벌가 시댁살이를 언급하며 말그대로 청담동 며느리의 화려하고 부유한 재벌가 생활을 공개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7월 22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최정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연하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비롯해 최초로 신혼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날 MC 이영자는 최정윤에게 시댁이 엄청난 재벌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묻자, 최정윤은 재벌가의 장남인 것은 맞다며, 의류, 유통, 호텔, 관광, 백화점, 마트 등 여러 사업을 한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최정윤은 남편이 언제 재벌이라는 것을 느꼈냐는 질문에, 사업장이 많아서, 시어머니가 최근 그룹에서 운영하는 호텔에 휴가를 보내주시기도 했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이영자가 가족 할인은 안 되냐고 궁금해하자 최정윤은 연예인 DC를 해주더라며, 가족이라고 공짜는 없다고 밝혔습니다.
최정윤 시댁 이랜드 재벌가 어떤 곳?
최정윤은 지난 2011년 국내 굴지의 의류기업 이랜드의 자제인 4세 연하 윤태준과 웨딩마치를 올렸습니다.
이랜드는 1980년 박성수 회장이 설립한 그룹으로, 의류 기업 모기업인 이랜드를 중심으로 브렌따노, 헌트, 후아유, 티니위니 등 성인 캐주얼 브랜드와 뉴발란스 라이선스 사업부문이 있는 중견 재벌입니다.
한편 창업주이자 회장은 박성수이지만, 윤태준의 어머니가 바로 그룹 부회장인 박성경 부회장이고, 윤태준은 그룹의 상속자입니다.
또한 최정윤의 남편인 윤태준은 과거 남성 아이돌 그룹 이글파이브 출신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기도 합니다. 아래 이글파이브 당시 영상 및 최정윤 사진, 최정윤 집 사진 등등입니다.
최정윤 청담동 신혼집 최초 공개
이글파이브 Fi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