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비스트 새드무비 영상 보기! 뮤직뱅크 비스트 케이윌 대기실 인증샷 공개!

남성 아이돌 그룹 비스트와 케이윌이 KBS 2TV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하면서 대기실 인증샷을 남기며 화제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최근 ‘뮤직뱅크’ 공식 트위터는 “지난 주 ‘뮤직뱅크’ 대기실을 초토화시켰던 그 장면! 케이윌과 완전체 BEAST가 함께한 얼굴 춤의 업그레이드 완성판! ‘뮤직뱅크’ 시청자분들을 위한 소장용 사진 나갑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케이윌과 비스트, 뮤직뱅크 완전체 사진 대화제!

 

이날 트위터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뱅크’ 대기실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케이윌과 비스트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특히 사진 속 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은 케이윌 뒤에 선 채 얼굴을 내밀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며, 몸체는 감춘 채 얼굴만 빼꼼 내밀고 있습니다.  

 

 

그래서 사진은 마치 케이윌이 비스트의 제7의 멤버라도 되는 양, 비스트와 케이윌의 합체가 되어 있고, 비스트는 각기 다른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된 KBS 2TV 프로그램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김현아, 걸스데이, B1A4, 옴므, 럭키제이, 헨리, 블락비, 베스티, GOT7, 마마무, 소년공화국, 비아이지, 혜이니, 크로스진, Phon, 플레이 더 사이렌 등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습니다. 아래 뮤직뱅크 비스트 무대 영상입니다.

 

 

뮤직뱅크 비스트 - Sad Movie 무대 영상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