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뮤직뱅크 빨개요 전격 공개! 뮤직뱅크 현아 빨개요 영상 보기! 뮤직뱅크 현아 EXID LE 대기실 인증샷 보기! 씨스타 뮤직뱅크 영상 보기!

뮤직뱅크를 통해 첫 공개된 현아의 신곡 빨개요의 섹시하면서도 시크한 첫 무대가 네티즌들 상이에서 종일 화제입니다.

 

현아는 2014년 7월 25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 ‘블랙리스트’(Black List)와 타이틀곡 ‘빨개요’(Red) 무대를 처음 선보였습니다.

 

이날 현아는 검은색 긴 웨이브 헤어와 붉은색 입술을 하고 무대에 등장해 치명적인 섹시미를 자랑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골반을 이용한 아찔한 댄스가 남성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습니다.

 

 

 

현아 빨개요 무슨 곡? 현아 빨개요 어떤 노래?

 

현아의 타이틀곡 ‘빨개요’는 현아를 보면 연상되는 섹시하고 강렬한 이미지의 색깔인 빨간색에서 착안한 발랄하고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곡으로 현아의 건강한 섹시미를 한층 돋보이게 할 톡톡 튀는 느낌의 곡입니다.

 

또한 현아는 이날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 LE와 함께 뮤직뱅크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LE와 현아는 카리스마와 섹시를 조합한 컨셉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특히 LE는 래퍼답게 후드티를 입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현아와 함께 하는 모습이 너무 너무 다정해 보여서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비스트, 인피니트, 씨스타, 현아, 걸스데이, 비원에이포(B1A4), 옴므, 럭키제이, 헨리, 블락비, 베스티, 갓세븐, 마마무, 소년공화국, 비아이지(B.I.G), 혜이니, 크로스진(CROSS GENE) 등이 출연했습니다.

 

현아 빨개요 뮤직뱅크 무대 영상 (링크 클릭)

 

 

 씨스타 Touch My Body 뮤직뱅크 영상 보기 (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