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공식 초청돼 한국을 방문한 일본 AV 업계의 핫 베이글녀 아오이 츠카사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식지않고 있습니다.
아오이 츠카사는 시라이시 코지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김꽃비, 연제욱 등 충무로 기대주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원 컷-친절한 살인자의 기록 홍보를 위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행사를 위해 한국을 찾은 것입니다.
아오이 츠카사 누구? 원컷 어떤 영화?
아오이 츠카사는 지난 2014년 7월 19일부터 7월 21일까지, 부천 영화제 공식 행사, 맥심 화보 촬영 등의 2박 3일 동안의 일정을 소화하고 한국을 떠난 뒤에도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연일 계속되고 있습니다.
일본 유명AV배우 출신으로 베이글녀의 대명사로 불리며, 상큼한 미소와 순진무구한 표정으로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아오이 츠카사가 원 컷에서 인상적인 캐릭터를 열연하며 호평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이번 원컷 공식행사로 한국을 찾은 아오이 츠카사는 국내 팬들에게는 공식적인 첫 만남이었지만 이미 아오이 츠카사는 AV계에서는 정상의 위치에서 최고의 요정으로 불리며 아시아권에서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귀염돋고 섹시터지는 몸매에, 청순한 외모와 귀여운 웃음, 상큼한 보조개,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감출 수 없는 풍성한 섹시함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기 때문입니다.
이번 방한을 통해, 원 컷의 주역들인 김꽃비, 연제욱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카펫 행사, 오픈토크, 관객과의 만남 등 활동은 물론 남성지 맥심코리아와 인터뷰를 진행하며 그동안 좀처럼 접할 수 없었던 아오이 츠카사에 대한 생각, 원 컷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되었습니다.
팽팽한 꽃망울처럼 상큼하고 달콤한 매력으로 남성팬들의 마음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만든 아오이 츠카사의 본격 정극 배우 연기 변신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원 컷은 오는 2014년 9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아오이 츠카사를 빅 스크린으로 볼 수 있다니 벌써부터 설레네요. 아래 원 컷 관련 사진 및 이번 방한 때 촬영된 맥심 화보 및 비하인드 컷 등등입니다.
아오이 츠카사 부천 국제영화제 GV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