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 누구? 모델 안보현 출연 펜토 파스타 헤이터 뮤직비디오 보기! 김수현 닮은꼴 대만 성현남 사진 보기

펜토의 신곡 파스타 헤이터의 뮤직비디오에서 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과, 대만 예능 프로그램에서의 김수현 닮은꼴 성현남의 등장으로 김수현 닮은꼴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펜토는 2014년 8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PASTA HATER(파스타 헤이터)’ 뮤비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뮤비는 임정희의 ‘Luv is(feat.배치기)’, 허각&정은지의 ‘이제 그만 싸우자’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 및 연출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는 제이팩토리의 이제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또한 김수현 닮은꼴로 유명한 모델 안보현과 개리 ‘조금있다 샤워해’ , XTM채널 옴므에서 픽업걸로 유명한 모델 장내리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는데, 영상 틈틈히 카리스마 넘치는 펜토의 모습이 등장해 신선하고 독특한 컨셉의 뮤비가 완성됐다는 평가입니다.

 

펜토 파스타 헤이터 뮤직 비디오 보기


 

펜토 신곡 파스타 헤이터 등장 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 누구? 


펜토의 신곡 ‘PASTA HATER’는 남녀 사이에 존재하는 단순한 차이를 애정의 부족함으로 느끼는 여자와 단순한 취향 차이일 뿐이라고 생각하는 남자와의 흥미로운 줄다리기를 다룬 곡으로써, 미니멀한 비트위에 펜토만의 시크한 랩과 유니크한 틴탑 천지의 보컬이 신나고 매력적인 곡입니다.

 

한편 펜토 신곡 파스타 헤이터에 등장한 김수현 닮은꼴 모델 안보현 역시 뮤직 비디오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 깔끔하고 온화한 인상이 정말 김수현을 많이 닮았네요. 배우해도 인기를 많이 얻을 것 같습니다.

 

 

 

 

중국 방송 김수현 성형남 등장!

 

또한 중국 방송에서 배우 김수현 닮은꼴로 성형한 남성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도 있습니다. 2014년 7월 25일 방송된 중국 안휘위성TV 리얼리티 프로그램 초급선생에서는 김수현과 닮기 위해 성형한 대만 출신 남성이 출연했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26살의 남성은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김수현이 맡았던 인물 도민준과 비슷한 모습으로 등장했는데, 그는 도민준이 주로 입었던 정장에 백팩과 헤어스타일까지 똑같이 따라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중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 남성은 드라마 별그대를 보고 한국에서 성형수술을 했다고 하는데, 근데  이 남성은 김수현과 전혀 닮지는 않았지만 수술 전 사진과 현재가 현저히 차이가 나서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었다고 보도를 했다고 하네요. 정말 안 닮았네요. ^^

 

한편 지난 2014년  2월 종영한 드라마 별그대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등에 방영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 별그대는 2014 중국 누리꾼들이 꼽은 최고의 드라마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