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호야가 발목 부상 때문에 뮤직뱅크에서 무대에 서기는 했지만, 춤을 추지는 못하고 노래와 간단한 안무로 자신의 몫을 해냈습니다.
인피니트는 2014년 7월 1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신곡 백(Back)을 선보였습니다. 역시 인피니트다 싶은 경쾌하고 다이나믹한 무대였습니다.
그러나 잘 알려졌다시피, 멤버 중 호야는 최근 스케줄 중 발목 부상을 당했는데, 이 때문에 호야는 도입부 자신의 파트를 소화한 뒤 무대에서 잠시 벗어났다가 중반부 자신의 파트 때 다시 등장하는 방식으로 무대를 변경해서 소화해냈습니다.
인피티트 신곡 백 어떤 노래?
인피니트의 신곡 백은 오케스트라 팝 장르의 음악으로, 인피니트가 그동안 들려주지 않았던 새로운 색깔의 음악으로 각광받고 있는 곡입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핫펠트(예은),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헨리, 옴므, B1A4, 현아, 블락비, 레드벨벳, 에디킴, 헤일로, 비아이지, 루커스, 소년공화국, 럭키제이, 마마무, 베스티, 백퍼센트, 엑스텐 등이 출연했습니다.
신예 듀오 엑스텐 데뷔! 엑스텐 누구?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엑스텐이 데뷔를 해서 첫 지상파 무대에서 화끈한 무대를 신고하며 인기를 모았습니다.
엑스텐은 파워풀한 코난의 랩과 리드미컬한 케이빈의 보컬이 어우러져 신나는 멜로디로 이루어진 데뷔곡 ‘찍어봐’의 무대를 선보였는데, 이제 데뷔 2개월차에 접어 든 엑스텐은 개그맨 오정태가 연출한 아이디어 넘치는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그룹입니다.
엑스텐은 듀스 클론을 잇는 남성 듀오로 기억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지닌 그룹으로 팬들의 눈도장을 찍었는데, 동갑내기인 두 멤버의 열정적인 퍼포먼스는 최근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