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가 이종범이 ‘더 지니어스’ 시즌3 출연을 확정하면서, 지난 번에 합류가 확정된 서울대학교 치의예학과 출신이 연예인 김정훈과 함께 한 명씩 더 지니어스3의 멤버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tvN ‘더 지니어스3’ 관계자는 8월 4일 언론보도를 통해서 만화가 이종범이 최근 진행된 ‘더 지니어스3’ 녹화에 참여한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더 지니어스3’는 녹화는 철통보안 속에 진행되고 있는데, 제작진도 출연진 공개를 조심스럽게 생각하며 최대한 조용히 방송준비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만화가 이종범 누구?
만화가 이종범은 연세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했으며, 8살 때 처음으로 드래곤 볼의 한 장면을 모작한 것이 주위 친구들에게 좋은 평을 받으면서 만화가가 되기로 결심한 인물로 알려졌습니다.
원래 본인은 중학교만 졸업하고 전업 만화가의 문하생으로 들어가려는 생각이 있었다고 하나, 만화가가 되려면 공부를 해야한다고 조언한 동네 어느 안 팔리는 만화가 아저씨의 말을 곧이 곧대로 듣고 만화가가 되기 위해 연세대학교 심리학과에 입학했다고 합니다.
만화가 김수용의 힙합을 보고 취재가 받쳐주는 만화는 재미있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을 하여 목표하던 음악만화를 위해 음악을 시작했다가 결국 20대의 대부분을 연주자로 살아갔는데, 홍대 등지에서 인디밴드의 EP녹음을 위한 세션드러머 활동을 했고 재즈밴드를 이끌고 각종 행사에서 연주를 하다, 대학을 졸업하면서 만화가 데뷔준비 해서, 투자의 여왕으로 스투닷컴을 통해 웹툰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작품으로 투자의 여왕, 이외에 닥터 프로스트가 있으며, 데뷔 전까지 잡지 재즈피플에서 재즈에 관한 카툰 소왓툰을 연재했습니다.
더 지니어스 3 확정 멤버 누구?
한편 더 지니어스3에는 이번 만화가 이종범 이외에, 이미 2주 전 김정훈이 tvN 더 지니어스3 녹화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정훈은 서울대학교 치의예과에 재학했다 자퇴한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이미 과거 일본의 한 두뇌싸움 프로그램에 출연해 고난이도의 수학문제를 손쉽게 풀어내며 일본의 브레인들을 제치고 우승을 차지해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인정 받은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