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장가루 다이어트, 된장차 다이어트 무엇? 생생정보통 된장차, 된장가루 만드는 법, 생생정보통 오일풀링, 생생정보토 스쾃 등 다이어트 성공기 총집합!

코코넛 오일풀링, 된장가루 다이어트, 된장차 다이어트를 위한 된장차 만드는 법, 스쾃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일반인들의 이야기가 공개되며 여름 다이어트 전선에서 노력 매진하는 사람들에게 큰 관심이 되고 있습니다.

 

2014년 8월 6일 오후 방송된 KBS2 생생정보통에서는 건강관리 비법으로 코코넛 오일풀링, 된장차 만드는 법, 된장가루 다이어트, 스쾃 운동법 등이 공개됐습니다.

 

 

 

첫번째로 소개된 오일풀링에 대해 한 가정의학전문의는 구강안에 있는 세균을 끄집어 내 배출함으로서 몸에 있는 여러 질병을 예방한다는 차원에서 디톡스의 하나로서 최근에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실제로 코코넛 오일 풀링을 한다는 한 주부는 15분 정도 코코넛 오일을 활용해 풀링을 한다며, 입안에서 헹군 뒤 색이 달라진 코코넛 오일을 보여줬습니다.

 

공개된 색이 달라진 코코넛 오일은 놀라울 정도였는데, 식물성 오일이라면 어떤 기름을 사용해 오일풀링을 해도 상관없다고 합니다. 오일풀링은 매일 15~20분간 입속을 가글링해주고, 반드시 물로 양치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오일은 절대 속으로 넘기면 안된다고 합니다.

 

 

 

3주만에 7kg 감량 된장차 다이어트, 된장가루 다이어트 무엇?

 

두번째는 3주만에 7kg을 감량할 수 있다는 된장 차 다이어트였습니다. 한 주부는 된장가루를 활용해 된장 차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이 주부는 커피 대신 된장 차를 자주마시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된장 차 다이어트는 된장이 가진 유산균 때문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된장차 만드는 법, 된장가루 만드는 법?

 

된장차 만드는 법은 사과 반 개, 토마토 한 개, 물 300ml , 된장 한 숟갈을 넣고 믹서에 갈면 된다고 합니다. 정말 간편하네요. 

 

특히 된장차는 아침 공복에 마시면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는데, 된장차는 유산균이 풍부해 해독작용과 소화흡수에 뛰어난 효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된장이야 한국인의 최고 식품이니 그 효과를 믿지 못 할 이유가 없겠네요)

 

 

 

 

 

출산직후 68kg였다가 지금은 47kg 스쾃 다이어트법 무엇?


마지막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스쾃 다이어트법이 소개됐습니다. 한 주부는 출산 직후 68kg였는데 3개월만에 지금은 47kg다며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스쾃 다이어트 법은 양발을 어깨 넓이로 벌리고 정면을 바라봅니다. 허벅지가 바닥과 수평이 될 때까지 천천히 쪼그려 앉은 후 다시 천천히 일어서기를 반복한다고 합니다. 
 
해당 여성은 스쾃 운동법, 스쾃 다이어트 방법으로 29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이 여성은 스쾃이 다이어트 효과가 제일 크다. 다리 근육이 생긴 것 같고, 힙업 효과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스쾃 운동법 동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