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 윌리엄스 타계! 죽은 시인의 사회 키팅 선생님 로빈 윌리암스 자살 이유는? 로빈 윌리암스 누구? 로빈 윌리엄스 딸 젤다 윌리엄스, 로빈 윌리엄스 아내 수잔 슈나이더 누구?

1980년대에서 1990년대를 거쳐 최근까지도 활발활 활동을 이어가던 할리우드 명배우이자, 과거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로 관객의 심금을 울린 주인공 로빈 윌리엄스가 지난 2014년 8월 12일 자택에서 숨졌습니다.

 

관련 외신 보도에 따르면 로빈 윌리엄스는 8월 12일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하는데, 사건을 조사한 경찰관은 질식으로 인한 자살로 보이지만 정확한 사인은 조사중이라고 합니다.

 

 

 

로빈 윌리암스 사망 이유는?

 

로빈 윌리암스의 사망 신고를 받은 경찰과 응급대원이 도착했을 때는 이미 로빈 윌리엄스는 호흡이 멈춘 상태였다고 합니다.

 

그러나 로빈 윌리엄스의 대변인 발표에 따르면, 로빈 윌리엄스가 최근 심각한 우울증과 싸워왔다며 정말 갑작스러운 비극에 주변인들이 큰 충격에 빠져 있다고 합니다.

 

로빈 윌리암스의 아내이자 배우인 수전 슈나이더는 남편이자 가장 좋은 친구를 잃었다며 가슴이 찢어질 것 같다고 괴로운 심경을 밝혔다고 하네요.

 

 

 

 

로빈 윌리암스 어떤 배우? 죽은 시인의 사회 키팅 선생님!

 

로빈 윌리엄스는 지난 1977년 드라마 래프-인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가프(1982), 모스크바에서 온 사나이(1984), 모크 앤 민디(1984), 굿모닝 베트남(1987), 죽은 시인의 사회(1989), 사랑의 기적(1990), 후크(1991), 피셔 킹(1997), 미세스 다웃파이어(1993), 굿 윌 헌팅(1997), 박물관이 살아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명품 배우로 자리잡았습니다.

 

1979년 제36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시작으로 1998년 제70회 아카데미에서는 굿 윌 헌팅으로 남우조연상을, 2005년 제62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선 평생공로상을 수상하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그는 영화 죽은 시인들의 사회에서 존경받는 선생님 존 키팅 선생님 역을 맡아 많은 영화팬들에게 감동을 줬습니다. 제자들에게 했던 카르페 디엠(이 순간을 즐겨라)이라는 대사는 여전히 명대사로 꼽히고 있습니다.

 

최근에도 FX 채널의 인기 코미디 드라마 윌프레드 두 번째 시즌 프리미어 에피소드에서 숨은 광기를 드러내는 정신병원 원장으로 출연했고, 두 달이 채 지나지 않은 2012년 8월 2일 역시 FX 채널의 또 다른 인기 코미디 루이에서 또 다시 단역으로 출연을 한 이후, 2013년 CBS는 프랙티스, 앨리 맥빌, 보스턴 리갈의 인기 크리에이터인 데이빗 E 켈리의 코미디 신작인 크레이지 원스에서 사라 미셸 갤러와 함께 출연했지만 드라마가 신통치 않은 반응을 얻기도 했습니다.

 

로빈 윌리엄스 죽은 시인의 사회 명대사

 

 

로빈 윌리엄스 아내 배우 수잔 슈나이더

 

로빈 윌리암스 딸 젤다 윌리엄스

 

 

 

 

윌프레드 시즌2 프리미어 에피소드에 출연한 로빈 윌리암스

 

루이 3x6 에피소드에 출연한 로빈 윌리암스

 

로빈 윌리암스의 드라마 복귀작 크레이지 원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