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프리킥골 동영상, 혼다 동점골, 혼다골 화제! 황당 혼다 코너킥 영상 무엇? 혼다 케이스케 동점골에 홈런 코너킥 작렬 영상 보기!

이탈리아 AC밀란의 미드필더 혼다 게이스케가 환상 프리킥과 황당 홈런 코너킥을 동시에 보여주며 오르락내리락하는 경기력을 선보이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AC 밀란의 공격수 혼다 케이스케는 2014년 8월 18일 스페인 발렌시아의 메스타야 경기장에서 열린 밀란과 발렌시아의 친선경기에서 1골을 기록했습니다.

 

 

 

 혼다 프리킥, 혼다 동점골 환상 골 무엇?

 

혼다의 골은 전반 28분 절묘한 왼발 프리킥이었는데 상대의 수비벽을 보란듯이 넘긴 환상적인 슛으로 빠르게 골문 안으로 들어가는 혼다의 프리킥은 정말 압권 중의 압권이었습니다.

 

약 28m 지점에서 프리킥을 준비한 혼다는 경쾌하게 스텝을 밟고 그대로 슈팅을 날렸는데, 강하고 정확하게 감아찬 공은 오른쪽 골대를 맞고 그대로 골문 안으로 빨려 들어갔습니다. 동료들은 혼다에게 다가와 포옹을 하며 격렬한 기쁨을 나눌 정도로 멋진 골이었습니다.

 

 

약 28미터 지점에서 프리킥을 준비하는 혼다

 

혼다의 프리킥은 정확히 오른쪽 골대를 향해 갔고

 

오른쪽 골대를 강하게 맞힌 골은 그대로 골문 안으로

 

정말 강하고 정확한 혼다의 환상 프리킥이었네요

 

매섭게 프리킥을 차기 시작하는 혼다 케이스케네요

 

골키퍼가 어떻게 손을 쓰지 못 할 정도로 강력한 슈팅이었습니다

 

혼다의 환상 프리킥에 동료들이 얼싸 안고 좋아라 합니다

혼다 환상 프리킥 영상 보기 (링크 클릭)

 

 

환상 프리킥 동점골에 이은 혼다의 환당 코너킥 영상 무엇? 

 

그러나 이날 더 눈길을 끈 것은 혼다의 코너킥이었습니다. 혼다는 프리킥 골을 넣고 5분이 지나 코너킥 찬스에서 황당한 홈런 코너킥을 차며 어이없는 경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혼다가 찬 코너킥은 엄청나게 2층 높이로 떠올랐고 그대로 중계 화면에서 사라져버렸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볼은 골문 뒤로 떨어졌고 발렌시아의 홈팬들은 혼다의 코너킥에 웃음바다가 됐고, 혼다는 코너플랫을 가리키며 머쓱한 표정을 지었습니다.

 

 

혼다가 찬 코너킥이

 

2층 관중석 높이까지 홈런으로 올라갑니다

 

 

그리고 잠시후 골대 뒤로 떨어지는 황당 혼다 코너킥

 

괜시리 골 코너플랫을 가리키는 혼다

 

그리고 자기도 머쓱한지 웃음을 지어보입니다

 

 

 

한편, 이날 밀란은 1-2로 발렌시아에 졌는데,  파코 알카세르에게 전반 18분 선제골을 허용했고 혼다의 프리킥으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전반 38분 호드리고 모레노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무릎을 꿇은 것입니다. 아래 혼다 황당 코너킥 영상 보세요.

 

혼다 황당 코너킥 이층 코너킥, 홈런 코너킥 영상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