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1등 조상꿈 무엇? 로또 조상꿈, 로또 추석 조상꿈, 로또 꿈, 나눔로또, 로또 복권 조상꿈 동영상 인터뷰 보기! 로또 1등 당첨 비결 무엇?

로또 1등 당첨자들이 길몽으로 꾼 꿈이 무엇이었는가를 묻는 질문에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역시 꿈중의 꿈인 조상꿈으로 밝혀져서 네티즌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나눔로또가 지난해 한 해 로또 1등 당첨자 168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로또 당첨 전에 꿈을 꿨다는 응답자 중 30%가 조상꿈을 꿨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조상꿈의 뒤를 이어 동물꿈 19%, 대통령꿈 11%, 물이나 불꿈 8%, 재물꿈 8%, 숫자꿈 8%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로또 1등 조상꿈, 추석 조상꿈 인터뷰 동영상 무엇?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로또 1등에 당첨된 손정식 씨는(이름은 가명입니다)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나타나 로또 구매를 더 집중적으로 했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나눔로또에 의하면, 손 씨는 모 로또복권 커뮤니티와 인터뷰에서 자영업에 종사하는 가장이었는데,  요즘 사업이 잘 안 풀리면서 대출을 받아 어렵게 생활하던 차에 로또 1등에 당첨됐다고 합니다.

 

꿈에 돌아가신 아버지가 자꾸만 나타나 꾸준히 로또를 구매했는데 아들 고생 좀 그만 하라고 복을 내려주신 것 같다며 감동적인 당첨소감을 전했습니다.

 

 

 

 

로또 건전한 취미가 되어야

 

추석선물로 9억원이라는 현금을 선물로 받게 된 손 씨는 매주 로또를 하며 5등이라도 당첨되면 즐겁고, 낙첨 되더라도 내가 구매한 돈의 50%가 어려운 이웃에게 돌아가기 때문에 편안한 마음을 가졌다며 로또를 건전한 취미로 즐기기를 당부했다고 합니다.

 

손 씨의 로또 1등 조상꿈 당첨사연이 공개된 해당 커뮤니티 관계자는 추석기간에 고향방문, 가족여행 등 바쁜 일정으로 로또 구매를 하지 못해 안타깝게 당첨의 행운을 놓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한다. 지난 추석시즌 통계를 보면 1등 당첨금이 40억원을 웃도는 등 고액의 당첨금이 나오기도 해 평소보다 로또 구매에 관심이 높아진다고 전했습니다. 아래 로또 1등 당첨자 동영상입니다.

 

로또 1등, 3등 동시 당첨자 동영상 보기

 

 

 

 

 

 

 

로또 1등 3등 동시 당첨

12억 3천만원 획득

 

1등 당첨 소식 확인 순간 멍했다

가족들 생각에 눈물이

 

 

말보다는 무언의 대화로서

서로 부둥켜 안고 울었던 로또 1등 당첨자 가족

 

 

꾸준하게 한 주에 25개 조합

2만 5천원씩 산 것이 1등 당첨 비결

 

 

너무 많이 투자하지 않고

꾸준하게 25개씩 구입한게 주요

 

 

 

역시 꿈 중의 꿈은 조상꿈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