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 다희 이병헌 사건 협박녀! 걸그룹 글램 다희 누구? 글램 다희 과거 무엇? 모델 한명 누구? 박지연, 미소, 다희, ZINNI 글램 어떤 걸그룹? 쏘스뮤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이병헌 공식입장은?

영화배우 이병헌에게 함께 음담패설을 나눈 동영상을 가지고 있다고, 돈을 지불하지 않으면 음담패설 동영상을 공개하겠다고 협박하며 50억을 요구한 신인가수 20대 여성 2명 중 한 명이 공개되었습니다. 신인가수 글램의 다희입니다.

 

이병헌을 협박한 20대 여성 중 한 명은 걸그룹 글램, 영어로는 GLAM으로 쓰며, 본명이 김다희이며 나이는 21살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다희는 지인의 소개로 모델로 활동하는 친구와 함께 이병헌을 만났고, 이후 다희는 사석에서 촬영한 동영상을 빌미로 이병헌에게 50억을 요구하며 협박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현재 다른 한 명의 모델 친구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경찰 수사와 함께 모델 친구 한 명의 신상도 곧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다희 소속사 빅히트 엔텉인먼트 이병헌 협박사건 입장은?

 

현재 경찰은 지난달 8월 28일 이병헌으로부터 신고를 접수해 지난 1일 두 사람을 체포했으며, 이병헌을 협박한 두 여성에 대한 구속 영장을 신청 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다희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희가 사건에 관련된 사실을 인정하면서도 현재 다희가 연락이 되지 않다며,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자세한 내용은 알지 못한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경찰은 이들의 자택을 압수수색해 해당 영상을 확보, 영상이 촬영된 장소가 이병헌의 자택인지는 확실치 않다고 밝혔습니다.

 

글램 다희 (왼쪽은 이미소)

 

 

 

글램 어떤 걸그룹, 걸그룹 글램 다희 누구?

 

글램은 실력파로 주목받아온 걸그룹입니다. 2012년 정식 데뷔도 하기 전에 리얼 뮤직 드라마 GLAM이라는 새로운 형식의 리얼 드라마로 많은 팬을 양산하기도 했습니다. 

 

글램은 독설 프로듀서 방시혁이 MBC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 출연자 이미소를 주축으로 만든 걸그룹으로 데뷔 당시 이미소 걸그룹으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다희는 1994년생으로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글램은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지난 2012년 싱글 ‘파티 XXO(Party (XXO))로 데뷔했습니다.

 

다희는 글램에서 보컬을 맡고 있으며, Mnet 드라마 ‘몬스타’에서 고등학교 일진 김나나 역할을 맡아 연기에 도전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이병헌 협박 사건에 글램의 멤버 다희가 연루되면서 타격이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아래 이병헌 공식입장입니다.

 

글램 거울앞에서 뮤직비디오

 

 

[이병헌 공식입장 전문]

 

지난 8월 28일 이병헌씨는 본인의 개인자료를 공개하겠다며 수십억을 요구하는 협박을 당하였고 늘 연예인들은 말도 안되는 요구나 협박에 시달리는 것은 늘상 있는 일이지만 이것은 아니라 생각하여 바로 소속사에 해당사실을 전달하고 즉각 신고조치하였습니다.

 

이병헌씨는 28일 바로 소속사측에 협박사실을 알리고 소속사는 그 즉시 경찰에 신고, 9월 1일 새벽 이들은 검거되었습니다. 현재 사건에 대해 수사중이며 이들은 아는 동생의 지인으로 알게된 여성들로 협박 사실도 인정하였다 합니다. 또한, 이들을 압수수색한 경찰조사결과 별다른 특별한 자료는 없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본 건은 상대방이 유명한 연예인으로 많은 대중들이 평소의 모습을 궁금해한다는 점을 악용하려 한 악질적인 범죄라고 생각하며 특히 본 건은 무분별하게 보도되는 것은 사생활을 침해하려는 피의자의 범죄에 협조하는 것이므로 확대 해석이나 확인되지않은 사실에 대한 보도를 정중히 자제요청드립니다.

 

만약 허위 내용을 근거로 하는 기사나 사생활을 침해하는 기사가 있을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배우의 사생활 보호 차원에서 법적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음을 미리 알려드리니 이 점에 대해서도 언론사분들께 너그러이 이해 부탁드리며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