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은, 박상은 렛미인4 완벽 변신 한복 화보 보기! 화염상모반 렛미인4 김희은 동영상, 렛미인 박상은 사진 영상 보기!

외모 때문에 받은 마음의 고통을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대표적인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인 ‘렛미인4’에서 치유하고 완벽 변신에 성공한 김희은, 박상은 두 렛미인4 완벽 변신녀들이 추석을 맞이해 특별한 한복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김희은, 박상은 렛미인4 메이크오버 스타 한복 화보 공개

 

‘렛미인4’에서 반전급 변신을 선보인 두 렛미인 메이크오버 스타 김희은과 박상은은 변신에 성공하기까지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낸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화보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추석 맞이 김희은과 박상은의 한복 화보는 북촌 한옥마을과 삼청동 일대에서 촬영되었으며, 두 사람의 수술을 집도한 '렛미인' 닥터스들이 현재의 아름다운 모습을 오래도록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특별히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희은, 박상은은 이번 화보 촬영을 맞아, 오랜만에 한복을 입고 예쁜 모습의 화보를 찍게 돼 매우 즐거웠고 고맙다며, 희망적인 메시지로 많은 응원을 해 주신 시청자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리고 여러분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라며 추석맞이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렛미인4 김희은, 렛미인4 박상은 누구?

 

렛미인 김희은은 안면비대칭과 돌출입 때문에 사회 생활이 어려울 만큼 외모 때문에 큰 불편을 겪어왔으나, 양악수술을 통해 비대칭과 돌출입을 교정하고 이상적인 얼굴 라인을 완성하며 절대 미모의 '렛미인'으로 등극한 인물입니다.

 

또한 주걱턱으로 인해 극심한 따돌림을 당하고 자살까지 시도했던 경험이 있는 박상은은 '렛미인' 출연 전 가족과의 대화조차 거부할 만큼 세상으로부터 마음의 문을 닫은 채 살아왔던 아픔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렛미인' 닥터스는 박상은의 3급 부정교합 주걱턱과 상악 열성장애를 양악수술로 치료 후 정상교합으로 교정했고, 박상은은 이후 이전과 달라진 예쁜 얼굴로 대중의 큰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렛미인4 최고 메이크오버 김희은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