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과 개그우먼 이영자가 자월도로 가을 섬 여행을 떠났습니다. 한고은은 배 안에서 우연하게 만난 훈남 치과 의사와 즉석 동행을 하게 돼서 더욱 재밌는 장면이 펼쳐졌습니다.
2014년 9월 14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한고은과 이영자가 자월도로 향하던 중 배에서 만난 훈남 의사와 함께 가을 섬 여행을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한고은과 이영자는 배 안에서 진짜 정우성 판박이 닮은꼴의 훈남을 발견하게 됩니다. 이에 이영자는 훈남에게, 완전 배우 포스라면서, 자월도에는 무슨 일로 가냐고 물었고, 훈남 최순호씨는 자월도에 1년간 거주했었다며, 자월도에서 치과의사를 했었다는 대답을 했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자기랑 한고은씨와 함께 자월도에 갈 것을 제안했고 최순호씨는 흔쾌히 이를 수락했하게 됩니다. 자월도에 도착한 최순호 씨는 마을에서 오랜만에 재회한 주민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또 주민들의 치과 치료를 하는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한고은 다이어트 비법 무엇?
한편 이날 '식사하셨어요?'에서는 배우 한고은의 허리 사이즈와 몸매 유지 비결 등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고은의 다이어트 비법은 저염식 식이요법으로, 샐러드 역시 드레싱을 뿌리지 않고 찍어먹고, 국의 간을 맞출 때도 멸치가 들어갔을 경우 따로 간을 하지 않을 정도로 저염식을 고수한다고 했습니다. 아래 이번 방송에 나온 자월도 소개를 자세히 볼 수 있는 자월도닷컴 사이트입니다.
자월도 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