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에릭 스완슨 택시 호텔 신혼집 공개 동영상 보기! 전수경 이혼 전수경 전남편 주원성 누구? 전수경 딸 주지온, 주시온, 에릭 스완슨 이혼, 에릭 스완슨 신현아

‘택시’에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그녀의 예비 남편 에릭 스완슨이 출연해서, 서울 힐튼 호텔 초호화 럭셔리 호텔 신혼집을 공개해서 네티즌들의 눈을 즐겁게 했습니다.

 

2014년 9월 1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연애말고 결혼’ 특집 1탄으로,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예비 남편이자, 서울 힐튼 호텔 총지배인인 에릭 스완슨이 출연해서, 연애 쑥맥이었던 전수경이 결혼에 골인하기까지의 러브 스토리를 달달하게 전했습니다.

 

 

 

전수경 에릭 스완슨 서울 힐튼 호텔 최고급 신혼집 공개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전수경과 에릭 스완슨의 서울 힐튼 호텔 내 꾸민 신혼집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총지배인으로 일하고 있는 에릭 스완슨의 호텔 내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된 것입니다.

 

 

최상금 귀빈 중의 귀빈을 위한 서울 힐튼 호텔 럭셔리룸

 

세련되고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인테리어

 

최고의 시설로 꾸며진 에릭 스완슨 전수경의 힐튼 호텔 신혼집

 

응접실과 주방이 1층에 갖춰진 곳

 

서울 힐튼 호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곳

 

남산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뷰

 

복층 구조로 2개의 침실이 있는 럭셔리 하우스

 

복층 2층에도 응접실과 집무실이 마련되어 있네요

 

2층에는 메인 침실이 따로 완비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메인 침실

 

남산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

 

대리석과 금장석으로 꾸민 메인 침실 화장실


전수경 결혼, 예비신랑 에릭 스완슨 누구?

 

전수경의 예비 신랑인 에릭 스완슨은 한국계 미국인으로, 스미스소니언박물관 한국인 큐레이터로 유명한 고 조창수 여사의 아들입니다.

 

에릭 스완슨 씨와 전수경은 지난 2010년 10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는데, 전수경은 지난 2012년 게스트로 출연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도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리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전수경은 9월 28일까지 공연되는 뮤지컬 시카고와 2014년 8월 2일 첫 방송되는 MBC 주말극 마마 촬영을 병행 중인데, 뮤지컬과 드라마 촬영으로 신혼여행 등은 다음으로 미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에릭 스완슨 서울 힐튼 호텔 총지배인 누구?

 

고 조창수 씨의 아들 에릭 스완슨은 서울 힐튼 호텔의 총지배인으로, 조창수는 1948년 미국으로 이민가 일리노이주 맥머레이 컬리지를 졸업한 후 워싱턴대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조창수는 스웨덴인과 만나 결혼해 1남1녀를 둔 뒤 이혼했는데, 스완슨보다 두살 위 딸은 2년 전 사망했습니다. 이 세상에서 조창수를 돌볼 혈육은 스완슨이 유일한 셈입니다. 스완슨은 어머니가 자신에 특별한 존재였다고 했습니다.

 

에릭 스완슨은 어머니에게서 영향받아 한국인 프리랜서 패션사진작가 신현아씨와 결혼했지만, 이후 이혼을 했습니다. 스완슨은 1986년 워싱턴 DC 리츠칼튼 호텔 시설부 이사를 시작으로 미국, 인도, 이집트 등을 거쳐 1996년부터 3년간 서울 리츠칼튼 호텔의 부총지배인으로 일하면서 한국과 인연을 쌓았습니다.

 

 

 

 

한편 에릭 스완슨 서울 힐튼호텔 총지배인과 결혼하는 뮤지컬 배우 전수경 씨는 같은 뮤지컬 배우엿던 전원성과 2008년 6월 결혼해서 15년만에 협의 이혼한 바 있습니다.

 

뮤지컬 무대에서 만난 전수경과 주원성은 1993년 결혼을 했고, 이후 '캣츠', '그리스', '시카고' 등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배우로 활약했지만, 주원성씨의 사업 등으로 인해 두 사람이 의견 차이가 커지며, 아이들 때문에 이혼을 많이 망설였지만 결국 이혼에 이르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전수경은 갑상선암 투병기를 공개하며, 쌍둥이 두 딸 주지온, 주시온의 양육과 교육을 책임져야 했던지라, 수술과 투병을 하면서 걱정도 많이 하고 고민도 컸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전수경 두 딸 주지온, 주시온

 

전수경 주원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