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공항 화보 인증샷, 박신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박힌혜 피노키오 어떤 드라마? 박신혜 사진 모음

박신혜의 화보 같은 공항 인증사진이 화제입니다. 2014년 9월 18일 박신혜는 자신의 SNS에, 대만 출국 했던 날. 모자 쓰니 꼭 찰리 채플린 같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박신혜는 가죽소재의 플레어 스커트와 굵은 선의 스트라이프 티를 입고, 어딘가를 분위기있게 응시하고 있는 다분한 가을 느낌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씁니다. 특히 중절모를 매치해 가을 감성을 물씬 풍겼다 할 수 있습니다.

 

 

 

박신혜 절친 이은성 산후조리원 방문

 

앞서 박신혜는 절친 이은성이 머무는 산후조리원을 방문해 화제가 된 바 있기도 합니다. 그간 알려진 바에 따르면, 박신혜와 이은성은 과거 2005년 드라마 반올림 시절부터 오랜 친분을 이어왔던 관계라고 하네요.

 

이은성과 박신혜는 실제 2살 차이가 나지만 어린 시절 데뷔해 서로를 의지해 친구가 됐으며 박신혜는 이은성이 서태지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을 때도 옆자리를 지켰다고 하네요.

 

 

한편 서태지 이은성 부부는 2014년 8월 27일 건강한 딸을 품에 안았으며 이은성은 지난달부터 D산후조리원에서 회복 중이라고 합니다. 

 

한편 박신혜는 2014년 11월 방송될 SBS 새 수목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최인하 역으로 이종석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 피노키오는 방송사 사회부 기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