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의 인기 범죄 수사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8 피날레 에피소드에 포스가 함께 하게 될 예정이다. 2013년 4월 13일 TV 가이드 보도에 따르면, 2013년 5월 22일 방영될 두 시간짜리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8 특별 피날레 에피소드에 오리지널 스타워즈 시리즈의 루크 스카이워커 역으로 유명한 영화 배우 마크 해밀이 특별 출연할 예정이라고 한다.
방영까지는 아직도 한 달 이상이 남은 상황이라, 마크 해밀이 어떤 역할을 맡게 될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크리미널 마인드'의 제작자인 에리카 메서가 지난 인터뷰에서 행동분석팀과 레플리케이터가 얼굴을 대고 만나게 되는 상황은 시즌 피날레에 가서야 이뤄질 것이라고 했기 때문에, 정황상 마크 해밀이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8의 메인 악당인 레플리케이터로 출연할 가능성이 다분해서 '크리미널 마인드' 팬들의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라고 한다.
마크 해밀은 이번 '크리미널 마인드'의 특별 출연 이외에도, 2005년 방영이 시작된 세스 그린 제작의 스톱모션 애니메이션 시리즈 '로봇 치킨'에 본인 역으로 목소리 출연을 했으며, 보다 최근의 출연작으로는 2011년 NBC 스파이 액션 코미디 드라마 '척'의 네번째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와 2013년 ABC 드라마 '네이버스'에 특별 출연을 한 바 있다.
은하계 최고의 제다이 기사인 루크 스카이워커가 몸소 출연하게 될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8 파이널 에피소드는 2013년 5월 22일 9시 CBS를 통해 방영이 될 예정이다. 모쪼록 "포스가 함께 하게 되어서" 시청률이 팍팍 오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