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 해피투게더3 출연, 박주미 결혼, 박주미 신랑, 박주미 남편 이장원 누구? 박주미 임신사진, 박주미 아들, 박주미 졸업사진, 박주미 항공사 모델 사진 모음

배우 박주미가 배우 김새론과의 나이 차이를 밝혔는데, 김새롱이 박주미 큰 아들과 두 살 차이밖에 안나는 절대 동안을 인증했다는군요.

 

2014년 9월 1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는 ‘세대별 여배우’ 특집으로 꾸며졌는데,  배우 김새론이 10대, 오연서는 20대, 전혜빈은 30대, 박주미는 40대, 금보라는 50대를 대표하는 여배우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박주미는 김새론 양과 우리 큰 아들이 두 살 차이밖에 안 난다며, 김새론 양의 나이를 듣고 내가 너무 늙었구나 싶어 깜짝 놀랐다고 엄살을 피웠습니다.

 

이에 다른 출연자들은 박주미에게, 40대 같지 않다, 주름이 하나도 없다고 말하며 박주미의 동안 외모에 감탄했고, MC 유재석은 여기서 보면 박주미의 주름살이 보인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박주미 아들

 

 

또한 이날 박주미는 100일 기념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박주미는 100일 때 사진이라며, 태어날 때 4.6kg으로 태어났으며, 자연분만이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에 금보라는 자기가 4.5kg을 낳아봤기 때문에 그 고통을 안다며, 이루 말할 수 없다, 표현이 안 되는 고통이다고 거들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주미는 3살 무렵 사진도 공개하며, 사진에서 빡빡머리가 자기라며, 이게 한 세살 때라고 머리가 되게 얇고 숱이 없어서 맨날 밀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의 박주미 사진 공개의 하이라이트는 20년 전 광고 사진과 초등학교 시절 사진이 공개된 뒤 항공사 모델 사진이, 그리고 이어서 항공사 모델로 테스트 사진을 공개했는데, 그게 바로 그 유명한 박주미 아시나아 항공사진이었습니다.

 

박주미는 이날 방송에서 이게 테스트 사진인데, 항공사 모델 하기 전에 테스트 사진을 찍는데 테스트 사진 찍고 이게 홍콩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았다고 말했는데, 사람들이 승무원으로 많이 오해 해서, 기내에서도 나 찾는 분들도 있었다고 한다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박주미 항공사 모델 시절 광고 - 미소편 (1993)

 

 

 

 

박주미 남편, 박주미 신랑 이장원 누구?

 

한편 이날 방송 이후 박주미 남편에 대해서도 네티즌들이 궁금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세간에 알려진것과는 달리 박주미와 박주미 남편은 초등학교 동창이 아니고, 지난 2000년부터 만난 사이라고 합니다.

 

박주미 남편 이장원 씨는 나이는 박주미와 동갑이고, 한국외대 경영학과를 졸업에서 미국 유학을 거쳐고, 중견 피혁업체인 광성하이텍의 이종택 대표의 아들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주미 남편 이장원 씨는 아시아나 항공사 광고와 소나기, 허준에 나오는 박주미의 모습이 모두 같은 사람인 것을 모른대 호감을 가졌는데, 나중에 호감을 가진 여배우가 한 사람이라는 사실을 알고 모든 인맥을 동원해서 결국 소개팅을 하게 되었고 결혼에 이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래 박주미 신랑, 박주미 남편 이장원 씨 사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