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성화주자 이영애 유력 진짜 이유는? 아시안게임 개막식, 인천 아시안게임 일정, 아시안게임 야구일정, 아시안게임 축구 일정

2014년 9월 19일 오후 6시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막할 2014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 성황 주자가 여전히 베일에 가려져 잇는 가운데, 배우 이영애가 2014아시안게임 성화 점화자로 급부상했습니다.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식 성화주자 이영애 급부상 왜?

 

2014년 9월 18일 인천아시안게임 조직위의 개회식 해설자료에 따르면, 개막식 성화주자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의 전통과 문화를 알리고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이라고 소개했습니다. 

 

또한 아시안 게임 개막식 성화주자는 중국에 초등학교를 설립하는 등 나눔과 봉사를 통해 아시아의 화합과 이바지했다는 설명까지 곁들여져 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이영애가 아시아 대표 한류 스타로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이고,  또한 기부금을 통해 중국에 소학교를 설립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영애는 최근 대만 아동의 수술비와 입원비를 지원했으며, 이영애가 아시아 전역의 한류 스타임에 틀림없기에 마지막 성화 주자는 이영애가 확실하다고 네티즌들은 추정하고 있습니다.

 

 

 

한편 2014 인천아시안게임 개막식은 9월 19일 오후 6시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진행됩니다.

 

성화 이동순서는 야구선수 이승엽이 1주자로 나서며, 골프선수 박인비가 2주자,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3주자, 전 여자 농구 국가대표 박찬숙이 4주자, 테니스 선수 이형택이 5주자로 나섭니다. 마지막 점화 성화 주자가 이영애가 될지 궁금해지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