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와 민우가 친인척 관계란 사실이 알려지며 네티즌들이 재밌어하고 있습니다. 민우의 설명에 따르면 배우 남보라가 민우의 고모라고 하네요.
보이프렌드의 민우는 2014년 9월 27일 자신의 트위터에 "소유 어반자카파 '틈' 나왔어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보라 누님이 사실 제 고모입니다. 뮤비도 많이 봐주시고 노래 너무 좋으니 많이 사랑해주세요. 고모 짱! '틈' 짱! 파이팅"이라는 멘션과 함께 남보라 민우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남보라가 민우 옆에서 활짝 웃고 있었는데, 화이트 셔츠에 블루 스트라이프 마린룩 셔츠를 어깨에 걸친 청순한 남보라의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향해 자연스러운 웃음을 짓는 남보라의 모습에, 카메라를 들고 셀카를 찍고있는 민우의 기분좋은 미소 속에서 두 사람의 친인척 돈독한 관계를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소유 X 어반자카파의 '틈' 음원차트 올킬!
한편 소유 X 어반자카파의 '틈'은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 올킬하며 인기몰이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9월 26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공개된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틈'은, 9월 27일 현재 멜론, 벅스, 엠넷,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몽키3, 싸이뮤직, 지니 등 총 10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 2일째 차트 올킬을 수성중이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음악방송 순위 프로그램 1위 11회, 무려 41일 연속 음원차트 1위 행진, 방송 영화 코미디 각종 패러디. 올해 가요계 최장 1위 기록이자, 2014년 최고의 화두로 주목받은 소유x정기고의 ‘썸’(Some)' 이어 '틈'도 그 신드롬의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소유 x 어반자카파 틈 어떤 노래?
소유x 어반자카파의 틈은 청량한 멜로디 위에 두툼한 사운드를 대비시킨 어반 알앤비 장르의 '틈'은 드라마틱하게 빈틈남녀의 입장을 풀어낸 노래입니다.
‘썸’ 신드롬을 이끈 히트작곡가 김도훈 특유의 로맨틱한 멜로디에 요즘 젊은 세대들의 연애 방식을 그려 특별한 러브송을 완성해냈다는 평가입니다.
굳이 자극적인 전개를 펼치지 않더라도 기분 좋게 편안한 감상을 제시하는 곡으로, 소유의 새로운 파트너는 어반자카파의 두 남자 박용인, 권순일의 로맨틱한 감성과 소유의 청아한 음색이 모난 곳 없이 매끄럽게 어필하는 곡입니다. 아래 뮤직비디오에요.
SoYou(소유), Kwon Soonil(권순일), Park Yongin(박용인) (Urban Zakapa) _ The Space Between(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