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서진 결혼, 유서진 남편 누구? 유서진 시크릿가든, 유서진 음주운전 사건 무엇? 가족의 발견 유서진 홈쇼핑 무엇?

배우 유서진의 결혼 소식이 화제입니다. 2014년 9월 29일 유서진 소속사 엘디엘컴퍼니 발표에 따르면, 유서진은 오는 11월 22일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서진 결혼, 유서진 예비 신랑 누구?

 

유서진과 예비신랑은 10년 동안 편한 친구 사이로 지내오다 지난해 연인 관계로 발전한 훈남 회사원이라고 합니다.  

 

예비 신랑은 큰 키에 멋진 외모를 지닌 자상한 성격의 소유자로 알려졌는데, 무엇보다 유서진의 연기 활동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어 앞으로도 유서진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는 열려있다고 봅니다. 

 

 

유서진의 결혼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한 가운데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이며, 두 사람은 결혼 뒤 경기도 분당에서 신혼생활을 시작하게 된다고 합니다.

 

유서진은 오랜 기간 알고 지낸 만큼 서로에 대한 확신이 자연스레 생겼다며, 특히 성격과 가치관이 아주 잘 맞아 결혼을 결심했으며, 배우이자 한 가정의 아내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결혼 발표 소감을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유서진은 1977년생으로 시크릿 가든의 이지현역, 맛있는인생의 최신영 역으로 많이 알려졌으며, 오는 2014년 10월 방송하는 tvN 아침드라마 ‘가족의 발견’에서 마홍주 역으로 시청자를 찾을 전망입니다.

 

또한 유서진은 과거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불구속 입건이 된 바 있어서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 결혼 미리 축하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