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윤 결혼, 조재윤 여자친구 쇼호스트 누구? 조재윤 여자친구 사진? 조재윤 고향 어디?

2014년 10월의 첫째날에 배우 조재윤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서 조재윤의 결혼소식에 대한 보도에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조재윤이 1년 정도 만난 미모의 쇼호스트와 내년 2015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보도했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조재윤 소속사측은,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것은 맞지만 아직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 것은 아니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조재윤은 앞서 한 라디오프로그램에서 9세 연하의 연인과 열애 중이라고 고백을 한 바 있습니다.  조재윤은 열애 사실 공개 이후 조재윤이 누구인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조재윤은 영화 '7번방의 선물', '용의자', KBS 2TV '칼과 꽃', MBC '기황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배우이며,  영화 '살인의뢰', '워킹걸', '아빠를 빌려드립니다'를 통해 관객을 만날 예정의 바쁜 배우입니다.

 

 


조재윤의 예비 신부는 미모의 쇼호스트로 두 사람은 최근 양가 상견례를 마친 것으로 알려졌는데,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약 1년 전부터 연인으로 발전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고 합니다.

 

한편, 조재윤은 서울예술대학 연극과를 졸업해 영화 ‘안녕 유에프오’(04)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때 그 사람들’ ‘마린보이’ ‘국가대표’ ‘황해’ ‘그대를 사랑합니다’ 등 다양한 영화를 통해 내공을 키워 SBS 드라마 ‘추적자’를 통해 비로서 존재감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 조재윤은 능청스런 전라도 사투리 연기로 고향이 어디냐는 질문을 많이 받은데, 조재윤은 충북 청주에서 태어나 어렸을 때 서울로 이사와 줄곧 서울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고향이 전라도 아니라네요.

 

기황후 두얼굴의 골타 조재윤 인터뷰 영상(링크 클릭)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