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소녀시대 전 멤버가 되어버린, 소녀시대 제시카의 공식 비공식 연인 타일러 권이 제시카에게 응원글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몇일간 국내외 소녀시대 팬들을 거의 멘붕에 빠트렸던 소녀시대 제시카 퇴출 논란으로, 제시카와 타일러 권의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제시카가 회사에서 울면서 뛰쳐나가는 모습이 중국팬에 포착되었다 하네요.
회사에서 울면서 뛰쳐나가는 제시카
위 사진을 올린 네티즌은 자신이 엑소팬이라고 밝히며, 아마도 엑소의 모습을 보기 위해 SM 본사 건물에서 상시 대기중이었는데 우연찮게 울면서 뛰쳐나가는 제시카의 모습을 포착하게 된 듯 합니다.
해당 엑소팬 중국 네티즌은 중국 사이트 바이두에 "마음이 아파요, 제시카 제발 울지 말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면서 제시카에 대한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울면서 뛰쳐나간 제시카, 그리고 제시카를 향한 타일러 권의 응원
그렇다면 제시카의 연인 타일러 권은 이런 힘든 상황에 처한 제시카를 위해 어떤 행동을 했을까요? 연인이 가장 아픈 상황에 처해 있고, 게다가 그 모든 것의 중심에 자신이 있는데 어떤 행동을 했을지 궁금해지네요.
표면상으로 타일러 권은 제시카를 내외부적으로 응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시카의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타일러 권은 자신의 웨이보에 아래와 같은 제시카 응원글을 남겼다고 합니다.
"잘 참고 버텨.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한 진실은 언젠가 알 게 될 거야. 우리 모두 네 뒤에 있잖아"
현재 코리델 캐피털 파트너스의 연애사업부 CEO로 있는 타일러 권이 제시카의 진정한 연인인지 의심스럽다느니, 아니면 연예사업부 비즈니스를 위한 단계로 단순하게 제시카를 이용하고 내뺄 수도 있는 것 아니냐는 여러가지 추정이 난무하고 있습니다.
타일러 권과 제시카 두 사람이 어떻게 될지 추이가 궁금해지네요. 아래 타일러 권과 제시카의 웨이보 주소입니다.
제시카 웨이보
타일러 권 웨이보
제시카 타일러 권 결혼설의 진원지 I do
제시카 타일러 권 같은 반지 결혼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