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0년대 아이돌밴드 문차일드 멤버였다가 연기자로 변신을 해서, 갑동이, 연애말고 결혼 등의 프로그램에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 허정민이 단돈 27만원으로 발트 3국 1주일 배낭여행 도전했습니다. 정말 그게 가능했을까요?
2014년 10월 5일 방송된 KBS1TV 리얼 체험 세상을 품다에서는 허정민의 생애 첫 배낭여행이 그려졌는데, 배우 허정민은 소위 발트 3국으로 유명한, 리투아니아, 라트비아, 에스토니아발트해 3나라, 즉 남동해안에 위치한 발트 3국을 향해 배낭여행을 떠났습니다.
△ 허정민 단돈 27만원 발트 3국 배낭여행 도전
허정민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단돈 27만원 1주일 배낭여행 도전!
근데 정말 단돈 27만으로 1주일 배낭여행이 가능할까요? 산술적인 계산으로도 단돈 3만원으로 하루를 버텨야하는데, 종종 기타 하나 메고 거리공연을 통해 여비를 마련해서 배낭여행을 헤쳐나가는 재주좋은 사람들이 있다지만 허정민도 그런 일이 가능했을까요?
결론부터 말하면, 허정민은 볼품없는 영어실력, 여행 루트 짜기, 길찾기 등등 모든 것에서 난관에 부딛쳤지만, 나중에는 배우답게 손짓, 발짓, 눈빛 연기까지 동원해서 난관을 극복해 나갔습니다.
단돈 27만원 발트 3국 배낭여행 허정민 누구?
배우 허정민은 최근 '연애 말고 결혼'에서 극중 레스토랑 사장이자 철부지 마마보이 이훈동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허정민은 드라마운도 꽤 좋았던 편인데, 연애말고 결혼처럼 주연급은 아니더라도, '응답하라 1994' '응급남녀' '갑동이' 등 tvN 작품들이 모두 잘 돼서 '연애 말고 결혼'에 대한 기대 역시 크게 받았던 배우입니다. 아래 허정민 사진 모았어요.
연애말고 결혼 허정민 등장분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