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배우 장혜문이 화제입니다. 부산 국제영화제에 갈라 부문에 초청받은 장예모 감독의 신작 '5일의 마중'을 통해 새로운 중국 청순 여배우의 출연이라는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장예모, 공리, 장혜문 주연 5일의 마중 어떤 영화?
영화 5일의 마중은 중국 문화 대혁명 시기를 배경으로 매월 5일마다 기차역에서, 돌아오지 않는 남편을 기다리는 아내의 이야기를 장예모 특유의 차분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이제는 중국을 넘어 세계적인 거장으로 자리한 장예모 감독과, 과거 장예모 감독과의 러브스토리로 유명한 중국 대표 여배우 공리가 7년 만에 다시 만나 화제를 모은 작품이기도 하며, 한국 배우 소지섭이 공동투자로 참여해 관심을 끈 작품입니다.
장예모 감독의 5일의 마중은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갈라 부문에 초청받았고, 국내에서는 10월 8일 개봉예정입니다.
5일의 마중은 얀거링의 소설 범죄자 루안시를 각색한 작품인데, 장혜문은 영화에서 공리의 딸로 캐스팅 당시 대학을 졸업하기도 전의 신예 배우임메도, 세계적인 스타인 공리와의 작업이라는 중압감을 이기고 훌륭한 성과물을 내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장예문 한국 사랑 남다른 중국 신예 배우
또한 장예문은 벌써부터 한국 사랑이 남다른 것으로도 알려졌는데, 장예문은 지난 10월 4일 자신의 웨이보에, 나를 믿어요, 내가 그간 봐온 많은 한국 드라마들이 큰 도움이 됐어요, 부산여행 너무 신나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부산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남긴바 있습니다.
게재된 사진 속 장혜문은 부산거리 곳곳에서 찍힌 사진을 담았는데, 특히 청순하고 발랄한 이미지와 부합되는 화사한 원피스로 사랑스런 매력을 한층 뽐냈다고 합니다.
비정상회담 장위안 장예모 감독, 장혜문과 인증샷
또한 비정상회담으로 요즘 가장 핫한 방송인 장위안이 중국 장예모 감독과 배우 장혜문과의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장위안은 지난 10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다가, “‘5일의 마중’ 중국 감독님 장예모 선생님이랑 여배우 장혜문 씨가 부산영화제에 오셨다. 장예모 장혜문 장위안. 쌈장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속에는 나란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장예모 감독과 장혜문, 장위안의 모습이 담겨있었습는데, 장예모 감독은 어색한 미소를 짓고 있고 장혜문은 화려한 무늬의 노란색 원피스를 착용해 청순함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장위안은 깔끔한 헤어스타일과 정장으로 핫한 중국 대표 훈남 분위글 물씬 풍겼습니다. 아래 장예문 웨이보 주소 및 사진 모았어요.
장예문 웨이보
http://weibo.com/zhanghuiwen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