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 화보 화제, 핑클 이진 근황, 이진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이진, 송혜교, 한혜진 은광여고 3대 얼짱 사진 보기

2014년 6월 종영된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억척 아줌마로 변신해서 연기력을 선보이는 핑클 출신의 요정 이진이 새삼 다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탤런트 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이진은 핑클의 다른 멤버들인 이효리, 성유리, 옥주현에 비해 가수 이외의 활동이 가장 적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멤버로 알려져 있기도 한데, 최근 화장품 화보, 과거 섹시 화보 등으로 조금씩 조명의 강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핑클 출신 원조 요정 중 한 명 이진

 

 

핑클 이진 화장품 화보로 가을 여신 등극

 

핑클 출신 배우 이진은 얼마전 화장품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지난 2014년 9월 3일 공개된 이진 화장품 화보에서 이진은 보라색 상의를 입고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진은 상의의 보라색 나뭇잎 무늬 의상과 칼라 매치를 선보이는 보라색 계열의 색조 메이크업은 성숙미와 함께 가을여자의 이미지를 잘 담아냈다는 평가를 끌어내며 핑클 이진 살아있다는 호응을 얻어내기도 했습니다.

 

이진 사임담 화장품 화보, 가을 여신 완벽 변신

 

 

당시 촬영된 화보는 사임당 화장품의 최신 메이크업 색조 화장품 화보였는데, 이진은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어감과 동시에, 탤런트이자 배우로서 프로다운 모습을 보이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여 관계자들의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진은 사임당화장품 공식 화보 A컷 말고도 B컷 화보 역시 공개한 바 있는데, B컷 역시 메인 화보 못지 않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진 화장품 화보 B컷, 세상에 이게 B컷이라니?

 

 

당시 공개된 사임당 화장품 화보 B컷에서 배우 이진은 우월한 '꿀피부'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으로 핑클 활동 이후에도 사랑받고 있는 이진의 매력이 이런 것이었구나 하고 새삼스러운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공개된 B컷 화보에서 이진은 브라운 컬러의 롱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한단계 톤다운된 가을 칼라 의상과 매끈한 피부를 위한 가을 메이크업이 세련되게 조화를 보이며, 성숙하고 고혹적인 가을 여신 분위기를 물씬 뿜어냈습니다.

 

그런가 하면, 깔끔하게 하나로 묶은 포니테일 헤어에 여성다운 누드핑크 레이스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를 지어 역시 여신은 여신이구나하는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아래 이진 사진 모았어요.

 

 

한혜진, 송혜교, 이진 은광여고 3대 얼짱 ㅎㄷㄷ

 

 

 

대풍수 인증샷과 함께 한 이진

 

핑클의 이진

 

예쁜 이진의 일상 화보네요

 

 

마트에서 장만 봐도 사진이 화보

 

 

예쁜 이진

 

이진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공개 이진 화보 뒷이야기 사진

 

 

이진 소속사 킹콩 엔터테인먼트 공개 이진 화보 B컷

 

이진 드라마 대본 인증

 

입술을 뾰로통 이진

 

핑클 핑클 이진

 

이진 가을 여신 분위기 물씬

 

핑클 당시 이진의 레전드 사진

 

매거진 바자에서 스모키 화장을 선보인 이진...파격이네

 

화장품 모델 이진

 

이진 일상이 화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