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 홍지호 아내 이윤성 2000만원 치료비 안받은 이유는? 홍지호 전부인 누구? 홍지호 아들 훈남 사진, 홍지호 아내 이윤성 누구? 홍지호 이윤성 김국진 무슨 관계? 홍지호 이윤성 딸 사진

치과의사 홍지호가 화제입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치의학을 전공한 유학파 치과의사이자 방송인이며, 배우 이윤성과의 결혼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홍지호입니다.

 

과거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에서 이윤성은 홍지호와 만남에 대해 털어놓은 바 있는데, 치과의사 홍지호가 이윤성을 낚기(?) 위해 거금 2천만원에 달하는 치과 치료비를 받지 않았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홍지호의 통큰 베팅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지호 이윤성 부부, 재밌는 사진이네요 ^^

 

 

이윤성을 낚기 위해 치과 치료비 2천만원을 안받은 홍지호

 

당시 집밥의 여왕 방송에서 이윤성은 남편 홍지호와의 만남에 대해 얘기를 했는데 사연은 이랬습니다.

 

이윤성의 어머니가 치아가 안 좋아서 병원을 알아보려고 하니 2,000만원이 들어간다는 것이었고, 그래서 좀 더 부담이 없는 금액으로 치료를 할 수 없을까 해서 아는 치과 의사를 수소문했는데, 그 때 마침 홍지호 박사와 우연찮게 만남이 있게 된 것이었다고 하네요.

 

치과의사 홍지호는 이윤성을 낚기 위해 무려 2천만원에 달하는 치료비 전액을 안 받는 통큰 베티응 하게 되는데, 이른바 자기의 홈그라운드에서 제대로 고기를 낚은 셈이 되었다며 이윤성은 당시 상황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어머니 썩은 치아 때문에 결혼한 홍지호 이윤성

 

 

홍지호 이윤성 결혼 7년만에 결혼식 올린 사연?

 

홍지호와 이윤성 두 사람은 2004년에 만나 2005년에 재혼을 했는데, 두 사람은 당시 이윤성의 속도위반과 전 남편 김국진과의 이혼에 대한 부담스러운 사회적 시선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고, 결혼 7년만인 2011년에 결혼식을 올리는 사연이 있었다고 하네요.

 

당시 홍지호도 재혼이었고, 이윤성도 재혼이었지만, 두 사람의 결혼 당시 홍지호에게는 아들이 있었는데 이윤성은 이에 아랑곳없이 전처의 아들을 받아들인 모습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윤성이야 전남편이 유명 개그맨 김국진으로 누구인지 잘 알려졌지만, 그러나 치과의사 홍지호의 전부인은 그냥 일반인이었기 때문에 누구인지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홍지호 이윤성 부부 결혼사진

 

 

홍지호의 아들 홍진원군은 남편과 전처 사이에서 낳은 아들인데, 이윤성이 남편과 전처 사이의 아들을 받아들이는 쉽지 않은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은 남편 홍지호에 대한 믿음때문이었다고 하는데, 이윤성은 이제는 장성한 아들을 보면 마치 남편이 둘인 것처럼 되려 든든하다고 하네요.

 

또한 배우 이윤성 남편 홍지호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두 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 홍지호 이윤성 부부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는데, 아빠 홍지호는 자신을 꼭 빼닮은 홍세라 홍세반 두 딸 바보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 모았어요.

 

홍지호 이윤성 부부

 

홍지호 이윤성 부부 뒤늦은 결혼 두 딸이 들러리

 

장점은 받아들이고 단점은 맞추려는 홍지호 이윤성 부부

 

 

치과에서 홍지호를 사윗감으로 점찍은 이윤성 어머니 

 

홍지호 이윤성 치과 진료비 면제로 결혼 골인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