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건강보조식품 이소플라본 무엇? 이소플라본 식품은? 여성호르몬 보충, 탈모예방 이소플라본 어떤 건강보조식품? 이소플라본 부작용은? 여유만만 소개 코엔자임Q10 무엇?

아침 인기 프로그램 '여유만만'에서 다이어트를 위한 보조식품으로 이소플라본이 소개되면서 화제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2014년 10월 20일 아침 방송된 KBS 2TV 여유만만의 '건강식품의 오해와 진실' 방소에서는 바쁜 현대인들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건강 기능식품이 공개됐습니다.

 

그 중 다이어트를 위한 건강 기능식품으로 이소플라본, 식이섬유, 코엔자임Q10이 소개되며 어떤 건강 기능식품인지 네티즌들 사이에서 궁금증을 자아내게 된 것입니다.

 

제발 살 좀 빠졌으면 하는 당신 이소플라본 추천

 

 

여성호르몬과 성분이 유사한 이소플라본

 

이날 여유만만에서는 현대인의 상황별 건간식품으로, 암이 걱정되는 사람은 유산균, 식이섬유, 프로폴리스, 비타민D를 섭취할 것을 권했습니다.

 

또한 기억력이 부쩍 떨어진 분에게는 아미노산 제제, 엽산, 비타민C, 오메가3지방산을, 지긋지긋한 관절염이 고민인 분에게도 해당 처방을 내려주었습니다.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성분의 이소플라본

 

그러나 무엇보다도 현대인의 최대 고민중의 고민인 다이어트, 즉 제발 살 좀 빠졌음년 하는 사람들에게 건강 기능 식품으로 이소플라본과 식이섬유, 코엔자임Q10을 권유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방송 가정의학과 전문의 이기호 박사에 따르면, 이소플라본은 여성호르몬과 성분이 유사해서, 폐경기 이후 여성들은 여성호르몬이 줄어 이를 보충하지 않으면 다이어트를 할 수 없는데, 여성호르몬을 보충해주는 건강 보조식품으로 이소플라본을 추천한 것입니다.

 

한편 이소플라본은 호르몬 부족으로 인한 여성 탈모에도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이소프라겐은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비슷하게 작용하는 대표적인 식물 에스트로겐 물질로, 콩에서 나오는 식물 에스트로겐인 이소프라겐은 유방암이나 골다공증, 갱년기 증상 등에 유용하게 처방이 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여성호르몬 보충제 이소플라본

 

 

항암효과가 있는 이소플라본이 풍부한 노란콩

 

 

 

항암 효과, 골다공증 예방, 콜레스테롤 감소 등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콩

 

콩에는 이소플라본이라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

 

 

 

이소플라본이 함유된 콩으로 만든 식품

 

콩에는 이소플라본이 함유되어 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