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초롱 이연희 닮은꼴 요가 강사 누구? 청순 미모 요가 강사 박초롱 1분튼튼건강 레전드 동영상 보기, 스타킹 출연 박초롱 트레이너 동영상 사진 모음

청순 미모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 그리고 무엇보다도 이연희 닮은꼴의 페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욕가 강사 박초롱 트레이너의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이 연일 화제입니다.

 

화제의 1분 튼튼건강은 박초롱 요가 강사의 완벽한 몸매와 함께 다양한 요가 동작으로 시간을 내기 힘든 현대인들이 가볍게 따라 할 수 있는 요가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박초롱 요가강사의 인기와 더불어 프로그램의 인기도 커지고 있습니다.

 

미모의 건강미 넘치는 요가강사 박초롱의 1분 튼튼건강

 

 

1분 튼튼건강 박초롱 트레이너 스타킹 출연 5분 코르셋 운동법 공개

 

박초롱 트레이너가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계기는 지난 2014년 6월 SBS 예능프로그램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면서부터입니다.

 

당시 요가강사 박초롱은 여성들의 비키니 라인을 잡아주기 위해 '스타킹'을 찾았는데, 이연희 닮은꼴, 또 다른 면에서는 남규리를 쏙 빼닮은 미모의 박초롱 필라테스 강사가 등장해서 5분만에 놀랍게 뱃살을 쏙 뺄 수 있다는 5분 코르셋 운동법을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초롱 강사는 코르셋 운동법에 대해 “4가지 동작을 20초 운동하고 10초 휴식하고 다음 동작을 20초간 하고 10초 휴식하는 방식으로 2바퀴 돈다고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이와 같은 코르셋 운동을 하게 되면 5분이 소요되는데, 정확히 5분만 운동해도 1시간 이상 운동효과가 있다고 말하며, 실제로 5분 운동후에 허리둘레가 작아지는 것을 증명해서 놀라움을 자아낸 바 있습니다.

 

요가상사 박초롱 5분 코르렛 운동법 스타킹 대공개

 

 

 이연희 닮은꼴 박초롱 필라테스 요가 강사 도대체 누구?

 

당연히 스타킹에 박초롱 요가강사가 출연한 이후 도대체 박초롱 강사가 누구냐는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폭발했습니다.

 

박초롱 강사는 그간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기 필라테스 요가 강사인데, 지난 2013년 9월 7일 방송된 KBS 2TV '인간의 조건'에서 멤버들은 권장 칼로리로 살기 미션 도전을 이어갔는데,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정량 칼로리를 섭취하고 소모하기 위해 제각각의 식사량 조절과 운동법을 찾는 모습을 보였고, 김준호와 정태호는 필라테스를 배우기 위해 트레이닝 센터를 찾았을 때도 박초롱 강사가 모습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인간의 조건에 등장했던 박초롱 트레이너

 

 

당시 인간의 조건 방송에서도 박초롱 강사는 큰 키와 늘씬한 몸매, 빼어난 미모로 고난이도의 필라테스를 시연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습니다.

 

박초롱 강사는 뛰어난 필라테스 실력과 말솜씨는 물론이고, 운동 재활처방사, 요가지도자, 레크리에이션 지도자, 생활체육지도자, 게이트볼 심판, 한국에어로빅스 지도자교육 등을 이수한 재원이라고도 하네요.

 

아래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이연희 닮은꼴, 남규리 닮은꼴 필라테스, 요가강사 박초롱 트레이너의 사진 모았어요. 정말 예쁘네요.

 

 

 

 

박초롱 1분 튼튼건강

 

전신근력 강화, 아름다운 뒤태 만들기 박초롱 강사와 함께 해요

 

건강미 넘치는 박초롱 요가강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